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동상이몽2' 조현재-프로 골퍼 아내 박민정 첫 등장



방송

    '동상이몽2' 조현재-프로 골퍼 아내 박민정 첫 등장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사진=방송화면 캡처)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새로운 부부로 배우 조현재와 프로 골퍼 박민정이 합류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동상이몽2'에는 메이비-윤상현, 조현재-박민정, 허규-신동미 부부, 그리고 스페셜 MC로 배우 한혜진이 출연했다.

    조현재-박민정 부부는 프로그램에 출연해 결혼하게 된 계기에 대해 이야기했다.

    KLPGA 프로 골퍼 출신 박민정은 조현재에게 먼저 프러포즈를 했다고 전했다. 박민정은 "연애 도중 조카가 태어났는데 너무 귀여웠다. 원래 아이를 좋아하는 편이기도 했는데, 남편한테 '나 아기를 낳고 싶은데, 오빠가 아빠가 돼줄 생각이 있냐'라고 물었다"라며 "결혼 안 할 거면 그만 만나자고, 나는 다른 아빠를 찾아가겠다고 이야기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조현재는 "당시 결혼에 대해 생각해본 적이 없어서 정말 놀랐다"라며 "그러나 놓치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결혼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박민정은 "결혼할 사람은 그 뒤에서 빛이 난다고 하던데 저는 그 빛을 봤다"라며 "같이 살아도 아직도 가끔 그런 빛이 난다. 이 사람이 내 남편인가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