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배구소식>대한항공, 연고지서 일일 배구교실



농구

    <배구소식>대한항공, 연고지서 일일 배구교실

    V-리그 남자부 대한항공은 지난 18일 연고지 인천의 봉화초등학교와 가좌초등학교를 찾아 일일 배구교실을 진행했다.(사진=대한항공 점보스)

     

    V-리그 남자부 대한항공 점보스는 지난 18일 연고지 배구 저변 확대를 위해 일일 배구교실을 열었다.

    대한항공은 V-리그가 출범한 2005년부터 매년 연고지 인천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배구교실을 진행했다. 올해는 서구 봉화초등학교와 가좌초등학교를 방문했다.

    학교당 40여명의 학생들이 참가한 가운데 박기원 감독과 코칭스태프, 전 선수가 배구 동아리의 일일교사가 되어 기본기를 지도하고 대표선수를 선발해 미니게임도 치렀다. 경기 종료 후에는 기념촬영과 사인회도 열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TV에서만 보던 선수들을 가까이에서 보기 위해 학생과 선생님이 대거 몰려 배구 인기를 실감했다"면서 "특히 손현종에 대한 꿈나무의 관심이 특히 컸다"고 귀띔했다.

    인천지역 유소년 배구클럽 지도자인 김혜숙 강사는 "연고지역의 배구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어린 학생들을 찾아가는 일일 배구교실 행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주길 요청한다"며 "행사에 참가한 학생들과 선생님들 모두 대한항공 팬이 됐다"고 기뻐했다.

    한편 대한항공은 새 시즌을 앞두고 일일 배구교실, 사회봉사활동 등을 통해 배구 저변 확대 및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