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강지환, '준강간' 혐의로 구속되며 영화도 무산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연예 일반

    강지환, '준강간' 혐의로 구속되며 영화도 무산

    뉴스듣기

    ‘성폭행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강지환이 12일 오전 경기 성남 분당경찰서에서 영장실질심사를 받기 위해 호송차로 향하고 있다. (사진=황진환 기자)

    배우 강지환이 여성 2명을 성폭행 및 성추행한 혐의로 구속되며 드라마뿐 아니라 영화 제작에도 차질이 빚어졌다.

    일간스포츠는 15일 강지환이 최근 한 영화 출연을 확정 짓고 스크린 복귀를 준비 중이었으나, 성폭행 및 성추행 혐의로 구속되면서 차질이 빚어졌다고 보도했다. 해당 영화의 제작사는 강지환을 주연으로 투자 세팅까지 마쳐놨던 상황으로 전해졌다.


    이에 대해 강지환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관계자는 15일 CBS노컷뉴스에 "출연 검토 중이었던 건 맞다. 더 이상 거기에 대해 말씀드릴 건 없을 거 같다"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12일 수원지법 성남지원 한성진 영장전담판사는 "증거 인멸 우려가 있다"라며 강지환에 대한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강지환은 이날 오전 11시 40분쯤 영장실질심사를 끝낸 후 "(피해) 동생들이 제 기사에 달린 댓글들을 통해 크나큰 상처를 받고 있다고 전해 들었다"라며 "이런 상황을 겪게 한 데 대해 미안하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강지환은 지난 9일 A 씨와 B 씨 등 자신의 촬영을 돕는 외주 스태프 여성 2명과 광주시 오포읍 자택에서 술을 마신 뒤 이들이 자고 있던 방에 들어가 A 씨를 성폭행하고 B 씨를 성추행한 혐의(형법상 준강간 등)로 경찰에 긴급 체포됐다.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