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BTS의 매니저가 되어줘" 넷마블 'BTS월드' 글로벌 출시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게임

    스페셜 노컷게임

    "BTS의 매니저가 되어줘" 넷마블 'BTS월드' 글로벌 출시

    뉴스듣기

    전 세계 176개국 동시 출시
    OST 앨범 타이틀곡 최초 독점 선공개

    넷마블이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월드(BTS WORLD)'를 26일 저녁 6시(한국 시각)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176개국에 정식 출시(일부 국가 제외)한다.

    BTS월드는 이용자가 방탄소년단의 매니저가 되어 방탄소년단 데뷔 전 시점으로 돌아가 각 멤버들을 모아 이들을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로 성장시키는 스토리를 메인 콘텐츠로 제공하는 스토리텔링형 육성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방탄소년단을 성공으로 이끄는 메인 스토리 외에, 각 멤버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추가 콘텐츠인 ‘어나더 스토리’도 선보인다. 이용자는 멤버 각자의 개성을 콘셉트로 구성한 가상의 스토리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BTS월드는 1만 여 장의 사진과 100여 편의 영상 등 다양한 독점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다. 문자 메시지, SNS, 음성 및 영상 통화 등 이용자가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1:1로 상호작용할 수 있는 다양한 교감 콘텐츠도 제공해 일찌감치 방탄소년단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멤버들의 모습과 목소리가 담긴 ‘방탄소년단’ 카드’를 수집 및 성장시킬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더욱 다양한 스토리도 즐길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26일 정식 출시와 함께,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가 함께 부른 단체곡이자 타이틀곡인 BTS월드 OST 를 게임을 통해 최초로 공개하고 28일에는 ‘BTS WORLD OST’ 앨범을 전 세계 발매한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