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창원국제사격장, 운영활성화 위해 협력체계 구축나서



경남

    창원국제사격장, 운영활성화 위해 협력체계 구축나서

    창원컨벤션센터사업단, 마산역과 잇단 업무협약

    창원국제사격장 지화수 소장(왼쪽 4번째)와 김민규 마산관리역장(왼쪽 5번째)가 21일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창원시설관리공단 제공)

     

    창원시설공단(이사장 허환구)이 창원국제사격장의 운영활성화를 위해 관련 기관들과 잇따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창원국제사격장(지화수 소장)과 한국철도공사 마산관리역(김민규 역장)은 21일 사격장 회의실에서 관광진흥과 시설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에 따라, 사격장은 철도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사격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마산역은 사격장 관련 주요 프로그램의 온․오프라인을 통해 홍보하기로 하는 등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창원국제사격장은 앞서 지난 20일 전시·컨벤션 관련 기관인 창원컨벤션센터(CECO)사업단과 경남컨벤션뷰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주요 협약내용은 각종 전시행사 참가자 대상으로 사격장 견학과 체험 프로그램 제공(30~50% 할인혜택), 컨벤션센터 각종 행사 시 사격장 프로그램 안내와 홍보 등을 통해 이용고객을 유인한다는 계획이다.

    지화수 창원국제사격장관리소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유관기관과 협력체계를 구축해 시설 활성화는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