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경남컨벤션뷰로, 싱가포르서 MICE 유치마케팅 실시



경남

    경남컨벤션뷰로, 싱가포르서 MICE 유치마케팅 실시

    MICE·인센티브여행 관계자 대상

    (사진=경남컨벤션뷰로 제공)

     

    경남컨벤션뷰로는 한국관광공사 주관으로 진행된 '싱가포르 MICE 로드쇼'에 참석해 현지 주요기업, 인센티브 전문여행사 관계자 대상으로 경남·창원의 MICE 인프라를 홍보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쳤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0일 진행된 MICE 현지 주요기업을 대상으로 한 비즈니스 상담에서는 경남의 다양한 자연관광자원뿐만 아니라 LG전자, 현대위아, 두산중공업 등 지역에 위치한 글로벌 기업들의 생산시설과 홍보관을 방문할 수 있는 산업시철 프로그램을 홍보했다.

    또 창원컨벤션센터와 마산로봇랜드 등 지역의 MICE 개최 시설을 소개했다.

    인센티브 전문여행사 관계자와의 비즈니스 상담에서는 인센티브 행사와 연계해 운영 가능한 경남의 다양한 지역축제와 통영·거제·남해 중심의 해양관광자원에 대한 정보를 전달했다.

    또 지난 5월 2일 김해공항-싱가포르 창이공항 간 주 4회 직항노선이 신규 취항하고 오는 7월부터는 국내 2개 항공사의 추가 취항을 앞두고 있어 경남을 더욱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는 점을 집중 부각시켰다.

    경남컨벤션뷰로 관계자는 "최근 높아지고 있는 K-POP에 대한 관심을 반영하듯 창원 K-POP페스티벌과 2020년 문을 열 예정인 창원 SM타운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경남컨벤션뷰로는 경남지역 마이스산업 유치를 위한 전담기구로 지난 2012년 설립됐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