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문채원 'SNS 해킹' '정준영 루머'에 "강경 대응"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연예 일반

    문채원 'SNS 해킹' '정준영 루머'에 "강경 대응"

    뉴스듣기

    배우 문채원(자료사진/노컷뉴스)
    배우 문채원 측이 개인 SNS 해킹과 악성 루머에 대한 강경 대응 입장을 전했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13일 오후 "이날 문채원 인스타그램 계정이 해킹된 것으로 보이는 활동이 감지돼 본인에게 확인한 바, 문채원 본인이 한 사실이 없음을 확인했다"며 "이후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등 급히 조치를 취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침해하고 불안을 조성하는 불법행위에 대해 사이버수사대에 정식으로 수사를 요청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특히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SNS·메신저를 통해 확산되고 있는 특정 악성루머에 문채원이 거론되는 것 역시 강경 대응할 것"이라며 "정준영과 연예계 동료로서 친분관계가 있었지만 해당 루머는 사실 무근이며 터무니없는 내용에 당사는 무척 분노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소속사는 "따라서 당사는 이 악의적이고 인격을 짓밟는 악성루머를 작성·유포한 자들에게 민·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것"이라며 "익명성에 숨어 허위사실을 확산·재생산하는 행위에 대해서도 선처 없이 강경한 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부연했다.

    이어 "앞으로도 나무엑터스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일에 대해 적극적으로 강경 대응할 것"이라며 "관련 제보는 pr@namooactors.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