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안재욱·정성화·양준모 다시 '안중근'으로



공연/전시

    안재욱·정성화·양준모 다시 '안중근'으로

    뮤지컬 '영웅' 10주년 기념공연 캐스팅

     

    안재욱, 정성화, 양준모가 다시 안중근으로 분한다. 세 사람은 뮤지컬 '영웅'의 10주년 기념공연이 2019년 무대에 오른다.

    3일 뮤지컬 '영웅' 10주년 기념공연 캐스팅 라인업이 공개됐다.

    안중근 의거 10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뮤지컬 '영웅'은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집중 조명해 조국을 위해 헌신한 애국지사의 면모와 운명 앞에서 고뇌하는 인간의 모습을 깊이 있게 담아낸 작품.

    2009년 10월 26일 초연 이래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로 자리매김했다. 한국뮤지컬대상을 비롯한 뮤지컬 시상식 총 18개 부문에서 상을 거머쥐었다.

    2019년에는 10주년을 맞아 작품의 완성도를 더욱 높이면서도 현시대를 살아가는 관객에게 맞는 울림을 전달하기 위해 스토리 및 넘버가 부분 수정될 예정이다.

    '안중근' 역에는 배우 안재욱, 정성화, 양준모가 캐스팅됐다. 세 사람 모두 안중근으로 열연한 바 있다.

    한편 새로운 옷을 입은 뮤지컬 '영웅' 10주년 기념공연의 무대에 오를 캐스팅 라인업도 공개됐다.

    뜨거운 조국애를 가진 조선의 마지막 궁녀 역 '설희'는 배우 정재은과 린지가 무대에 오른다.

    '이토 히로부미' 역에는 지난 2017년 시즌 강렬한 연기로 호평을 받았던 배우 김도형과 이정열이 캐스팅됐으며, 지난 10년간 '왕웨이'역과 '우덕순' 역으로 활약해온 정의욱이 '이토 히로부미' 역에 첫 도전해 새로운 역사를 기록할 예정이다.

    오빠 왕웨이와 함께 독립군들을 보살피는 발랄한 소녀 '링링' 역에는 안정된 가창력과 특색 있는 연기로 호평받은 허민진이 다시 한번 더 무대에 오른다.

    '안중근' 의사와 함께 거사를 도모한 동지 3인 중 '우덕순' 역에는 배우 김늘봄이, '조도선' 역에는 제병진과 임정모, '유동하' 역으로는 김현진이 캐스팅됐다. 2019년 3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