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계명문화대, '2018 KOREA 월드푸드 챔피언십'석권



대구

    계명문화대, '2018 KOREA 월드푸드 챔피언십'석권

    계명문화대 호텔항공외식관광학부가 최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18 KOREA 월드푸드 챔피언십”에서 대상 등 총 13개의 상을 수상했다.

     

    계명문화대학교(총장 박명호) 호텔항공외식관광학부는 최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18 KOREA 월드푸드 챔피언십'에서 대상 등 총 13개의 상을 수상했다.

    '테이블서비스 부문'에 참가한 무지개 팀(1학년 문소현, 도금비, 김한영, 손지호, 박태성)은 품격 있는 서비스로 최고의 상인‘대상(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장상)과 금상’을 수상했다.

    또한, '바리스타 라이브경연 부문'에 참가한 Martini 팀(정예진, 이지수, 박혜원)은 특색있는 창작커피로 ;최우수상(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상)과 금상'을, 아르망디 팀(박유빈, 김정호, 배준서)은 화려한 라떼아트로 '한국조리협회장상과 금상'을, 띵작 팀(정지은, 김수지, 박해림)은 창작커피의 우수한 맛으로 '금상'을 수상했다.

    그 외에도 은상 2개, 동상 1개를 수상을 하는 등 5팀 전원이 8개의 메달을 수상하는 성과를 보여 바리스타 라이브경연 부문에서 강한 면모를 보였다.

    칵테일 라이브경연 부문에 참가한 이지선 씨(1학년, 19세)는 화려한 쉐이킹 기술로 ‘집단급식조리협회장상과 금상’을 수상했고, 전찬혁 씨(2학년, 23세)가 은상을 수상하는 등 칵테일 라이브경연 부문에서도 성과를 보였다.

    정강국 지도교수(호텔항공외식관광학부)는 "이번 대회를 통해 학생들이 다양한 경험을 쌓고 성장할 수 있었던 소중하고 의미있는 시간이었으며, 무엇보다도 학생들이 대회준비를 하면서 스스로 연습하고 배워가는 모습이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