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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 프리미엄 가전' 무기 장착하고 LG, 중남미 시장 노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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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초 프리미엄 가전' 무기 장착하고 LG, 중남미 시장 노린다

    멕시고-콜롬비아에 잇따라 전시장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이달 멕시코와 콜롬비아에 초 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를 잇따라 런칭하며 중남미 가전시장에 대한 적극 공략에 들어갔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LG는 현지시간으로 지난 8일 멕시코 '소우마야 미술관'에서 현지 거래선과 기자, 오피니언 리더 등 약 250명을 초청해 'LG 시그니처' 출시행사를 열었다.

    미술관에 'LG 시그니처'의 철학을 담은 'LG 시그니처 갤러리'를 조성해 제품을 전시하고 고객들이 큐레이터의 도움을 받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는게 LG설명이다.

    LG전자는 멕시코 출신의 사진작가인 디에고 에세가레이(Diego Echeagaray)가 '본질의 미학(The Art of Essence)'을 주제로 'LG 시그니처'를 활용해 촬영한 사진작품도 함께 전시했다.

    또 멕시코를 대표하는 건축가와 디자이너, 요리사 등이 'LG 시그니처' 제품을 사용한 경험담을 공유하는 'LG 시그니처 토크'도 마련했다.

    LG전자는 멕시코에 이어 이달 15일에는 콜롬비아에서도 'LG 시그니처'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콜롬비아 '보고타 현대미술관'에서 멕시코와 동일한 형식의 'LG 시그니처 갤러리'를 만들어 출시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는 기술 혁신으로 이룬 압도적인 성능과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직관적인 사용성을 갖춘 초프리미엄 가전이라고 설명했다.

    LG전자가 중남미에 선보일 'LG 시그니처'는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등으로 구성돼 있다.

    LG전자는 중남미 프리미엄 가전 시장에서 LG 브랜드의 지배력이 높기 때문에 초프리미엄 브랜드 또한 현지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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