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김해공항 BMW 질주 사고 영상 확산…운전자 "잘 보지 못했다"

뉴스듣기


부산

    김해공항 BMW 질주 사고 영상 확산…운전자 "잘 보지 못했다"

    뉴스듣기

    공항 도로서 질주하는 사고당시 블랙박스 영상 공개
    사고 운전자 "잘 보지 못했다" 진술
    경찰, 차량 국과수에 감식 의뢰하는 등 조사

    김해공항 국제선 청사 앞 도로에서 BMW 승용차가 택시와 택시 기사를 들이 받는 사고가 났다. (사진=부산경찰청 제공)

     

    지난 10일 김해공항 국제선 청사 앞 도로에서 택시기사를 치어 의식 불명 상태에 빠뜨린 BMW 승용차의 사고 당시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사고를 낸 운전자는 경찰 조사에서 "잘 보지 못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11일 한 인터넷 게시판에 김해공항에서 BMW 승용차가 짐을 내리던 택시 기사 A(48)를 치는 장면이 담긴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됐다.

    20초 가량의 영상은 운전자 정모(35)씨와 동승자들과 차량의 성능에 감탄하는 대화를 하며 국제선 청사 앞 진입로를 달리는 장면에서 시작된다.

    좌측으로 굽은 도로를 빠른 속도로 달리던 BMW차량은 청사 앞 도로 갓길에 정차해 있던 택시와 차량 밖에 있던 A씨에게 돌진한다.

    사고를 낸 BMW 블랙박스 영상. (사진=보배드림 게시판 영상 캡쳐)

     

    BMW 승용차는 택시는 물론 황급히 몸을 피하던 A씨를 피하지 못하고 그대로 들이받는다.

    영상은 사고 충격에 차량 앞 유리가 깨진 장면에서 끝이 난다.

    이 사고로 중상을 입은 A씨는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지만 이틀째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사고 조사에 나선 경찰은 BMW운전자 정씨를 입건해 조사한 뒤 귀가 조처했다.

    정씨는 경찰 조사에서 "잘 보지 못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제한속도가 시속 40km인 해당 도로에서 사고 차량이 얼마의 속도로 달렸는지 등을 파악하기 위해 차량을 국립과학수사연구소에 감식 의뢰했다.

    사고를 낸 BMW 차량 블랙박스 영상. (사진=보배드림 게시판 영상 캠쳐)

     

    또, 항공기 탑승 예약을 하지 않았던 정씨 등이 차량을 타고 김해공항에 온 이유 등을 확인하는 등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