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식샤' 시즌3, 솔로족 여름 미각 돋운다



방송

    '식샤' 시즌3, 솔로족 여름 미각 돋운다

    여름철 대표 먹거리·주인공 스무살 시절 추억 관전 포인트

    (사진=tvN 제공)

     

    '1인 가구 먹방'을 다루는 시즌제 드라마로 자리매김한 tvN '식샤를 합시다'가 여름철 먹거리를 주제로 시즌3을 선보인다.

    다음달 16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슬럼프에 빠진 구대영(윤두준 분)이 스무살 시절 식도락을 함께했던 이지우(백진희 분)와 재회하면서, 그 시절 음식과 추억을 공유하고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앞서 2013년 첫선을 보인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는 1인 가구와 먹방 트렌드를 반영해 '함께 식사한다는 것'에 대한 의미를 되새긴 덕에 호평을 얻었다. 당시 겨울을 배경을 한 이 드라마는 부대찌개, 김치찌개, 떡볶이, 샤브샤브 등 익숙하면서도 겨울을 연상케 하는 음식들과 오피스텔 이웃들의 리얼한 먹방을 어루러지게 만들었다.

    이후 2015년 봄에 선보인 시즌2에서는 세종시로 삶터를 옮긴 주인공과 빌라 1인 가구 사람들의 소박하면서도 유쾌한 이야기를 전했다. 시즌2는 봄날을 배경으로 한 덕에 태국, 인도 등지 글로벌 요리는 물론 캠핑 요리, 시장 먹거리, 휴게소 음식 등 풍성한 먹거리를 다뤘다.

    3년 만에 찾아오는 시즌3은 더운 날씨로 입맛이 없어지기 쉬운 여름을 공략한다. 여름철 대표 먹거리들과 더불어 서른넷이 된 구대영의 찬란했던 청춘 시절도 관전 포인트다.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다음달 16일(월) 밤 9시 30분에, 현재 방영 중인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후속으로 전파를 탄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