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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마룬5'와 러시아 월드컵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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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대차, '마룬5'와 러시아 월드컵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사진=현대차 제공)

     

    현대자동차가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을 맞아 세계적인 밴드 '마룬5'와 함께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현대차는 마룬5와의 협업을 통해 러시아 월드컵 기간 동안 전세계 축구 팬들이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밥 말리의 명곡 '쓰리 리틀 버즈(Three Little Birds)'를 리메이크했다.

    현대차는 대회 기간 동안 이 곡을 배경 음악으로 활용하고, 현대차의 브랜드 메시지가 담긴 TV 광고(싼타페편, 코나편)를 전세계에 방영한다.

    축구 경기장을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광고는 주차장에서 벌어질 수 있는 위험한 상황을 예방하는 현대차 신형 싼타페의 안전 하차 보조 기술(SEA)과 현대차 소형 SUV코나의 전방 충돌 방지 보조 기술(FCA)을 마룬5가 연주하는 쓰리 리틀 버즈와 함께 선보인다.

    브랜드 송 쓰리 리틀 버즈는 마룬5의 디지털 싱글 음반으로 지난 9일 글로벌 시장에 동시 발매됐고, 현대차의 친환경 수소전기차 넥쏘(NEXO)가 등장하는 뮤직비디오도 함께 론칭했다.

    한편 현대차는 러시아 월드컵 기간 중 월드컵이 개최되는 러시아 현지에서 축구 팬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FIFA 월드 풋볼 뮤지엄'을 개관했다. 또 대회 기간 동안 현대차 월드컵 캠페인 사이트에서도 경기별 대규모 디지털 국가대항 응원전인 '현대 치어링 스타디움'을 개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월드컵 분위기를 고조시킨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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