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전 세계 여행객들과 마라톤을… 4월에 떠나는 이색 괌 여행



여행/레저

    전 세계 여행객들과 마라톤을… 4월에 떠나는 이색 괌 여행

    • 2018-04-02 15:45
    4월8일 괌에서는 국제 마라톤 대회인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이 개최된다. (사진=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사무국 제공)

     

    투몬 해변과 아가나 해변을 따라 펼쳐지는 아름다운 절경. 그 절경을 배경으로 스쿠버다이빙과 카약, 패러세일링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곳. 바로 가족과 연인 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여행지인 괌이다.

    최고의 휴양지 중 하나로 평가 받는 괌이 올해 4월에는 조금 더 특별해진다. 괌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배경삼아 마라톤을 즐길 수 있는 국제적인 대회가 개최되기 때문이다.

    대회에 참가하면 아름다운 괌 해변과 관광명소를 따라 달릴 수 있다. (사진=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사무국 제공)

     

    오는 8일 개최되는 국제 마라톤 대회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UGM)'은 올해로 6년째를 맞이한다. 이 대회는 단순한 마라톤 대회를 뛰어넘어 괌을 찾는 전 세계 여행객들이 함께 달리고 즐기는 세계적인 축제로 발전했다.

    이파오 비치에서 출발해 아름다운 괌 해변과 관광명소를 따라 달리는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풀코스 마라톤 뿐 아니라 하프 마라톤, 10km, 5km 코스도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참가 할 수 있다.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대회는 현지에서도 신청이 가능하다. (사진=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사무국 제공)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대회 온라인 접수는 이미 마감됐지만 현지에서도 신청이 가능하다"면서 "대회 전후로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 공연 등이 펼쳐져 마라톤 대회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축제 분위기를 함께 즐길 수도 있다"고 강조했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www.onlinetour.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