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물건팔고 돈도 버는 ''블로그''

뉴스듣기


IT/과학

    물건팔고 돈도 버는 ''블로그''

    뉴스듣기
    1

     

    블로그를 활용하여 추가 수입을 얻을 수 있는 서비스들이 속속 등장하면서 투잡(two job)을 노리는 블로거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니시스는 블로그에서도 안정적인 결제가 가능한 개인간 결제모듈 ''INIP2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INIP2P사이트(inip2p.com)에서 판매를 원하는 제품명과 금액 등을 입력해 등록하면 판매 버튼 및 링크가 생성되며, 이를 자신의 블로그 등 원하는 판매 공간에 복사만 해주면 편리하게 제품 판매가 가능하다.

    등록 수수료를 비롯, 10% 내외 판매수수료를 지불해야 하는 오픈마켓과 달리, ''INIP2P''는 실제 거래가 이루어질 때에 2~5%의 수수료만 지불하면 된다. 블로그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고 저렴하게 물건을 판매할 수 있어 짭짤한 부수입을 올릴 수 있다.

    온라인 서점 알라딘(aladdin.co.kr)에서는 TTB(Thanks to Bloger)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책, 음반, DVD에 대한 감상문과 함께 알라딘 상품을 넣어서 블로그에 등록시킨다.[BestNocut_R]

    ''레포트월드''(reportworld.co.kr)에서도 ''RPS 수익배분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자신의 블로그에 등록한 레포트월드의 자료가 판매될 경우, 해당 자료판매금액의 20%를 적립 받을 수 있다. 5천원 이상 적립되면 송금 신청이 가능하다.

    다음의 ''애드클릭스''나 구글의 ''애드센스'' 등 자신의 블로그에 찾아온 독자들에게 광고를 보여주고 이들이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수십 원 정도의 돈을 받을 수 있는 블로그 광고 수익 프로그램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