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꿈의 여행 종착지, 아이슬란드



여행/레저

    꿈의 여행 종착지, 아이슬란드

    • 2014-12-09 11:36

    꿈꾸는여행, '골든 서클 투어' 포함 7일 상품 출시

    (사진=아이슬란드관광청 제공)

     

    요즘 SNS를 즐겨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는 우스갯소리로 '최근 여행 SNS는 아이슬란드를 다녀온 여행객과 아닌 여행객으로 나뉜다'라는 말이 나온다고 한다. 그만큼 여행 좀 많이 가봤다는 여행객이 최근 많이 떠나는 여행지가 바로 아이슬란드다.

    영화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의 배경으로 나온 아이슬란드는 자연의 신비로움을 가득 품고 있는 곳이다.

    (사진=아이슬란드관광청 제공)

     

    폭포와 간헐천, 온천욕과 오로라 등 다채로운 매력의 아이슬란드 여행을 꿈꾸는 여행객을 위해 유럽 전문 여행사인 꿈꾸는여행이 골든 서클투어가 포함된 '히든 파워 & 노던 라이츠(Hidden Power & Northern Lights) 아이슬란드 7일' 상품을 출시했다.

    12월 17, 24, 31일, 1월 7, 14, 21, 28일 출발하는 이번 아이슬란드 상품은 총 운임액 기준 529만원부터로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한다.

    (사진=아이슬란드관광청 제공)

     

    꿈꾸는여행의 아이슬란드 상품은 현지 지역 정보에 능통한 현지인 가이드와 함께 레이카비크를 출발해 '금빛 폭포'라는 뜻인 아이슬란드에서 가장 큰 규모의 굴포스 폭포, 온천수가 하늘로 솟구치는 자연의 신비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게이시르 간헐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아이슬란드 최초의 싱벨리어 국립공원까지 둘러볼 수 있는 골든 서클 투어가 포함돼 있다.

    (사진=아이슬란드관광청 제공)

     

    이 밖에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지만 가장 고독한 길'이라는 별칭이 붙은 남부 1번 국도를 통해 유럽에서 두 번째로 큰 빙하인 바트나요쿨을 관람하면서 수 만년의 빙하를 체험하는 스카프텔 국립공원 관람한다.

    특히 아이슬란드 동남부의 어업전진기지인 호픈 도착 후 아이슬란드 특유의 랍스터를 이용한 요리를 맛 볼 수 있다는 것과 세계 5대 온천 중 하나인 블루라군 온천욕은 이 아이슬란드 여행 상품의 매력 포인트다.

    (사진=아이슬란드관광청 제공)

     

    진교훈 꿈꾸는여행 대표는 "꿈꾸는 여행이 준비한 아이슬란드 여행은 새로운 아이슬란드 여행의 지표를 여는 획기적인 상품"이라며 "특히 1월7일에 출발하는 상품은 시인들과 떠나는 상품으로 아이슬란드 여행에 감성을 더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문의=꿈꾸는여행(02-771-1932/www.nicetrip.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