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비키니 차림 그녀들의 외침 "나와라, 정봉주"

뉴스듣기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카오톡 URL



사회 일반

    비키니 차림 그녀들의 외침 "나와라, 정봉주"

    뉴스듣기

    '나와라 정봉주 국민본부'에 이색 1인시위 인증샷 잇따라 게재돼

    dd
    정봉주 전 민주통합당 의원의 석방을 촉구하는 여성들이 비키니 차림으로 잇따라 인증샷을 올려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나와라 정봉주 국민운동본부' 홈페이지의 '1인 시위 인증샷' 코너에는 정 전 의원의 석방을 기원하는 이색 시위 모습을 담은 사진들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특히 일부 여성들이 비키니 차림으로 몸에 정 전 의원의 석방을 기원하는 문구를 적은 뒤 이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게재하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디가 '푸른귀'인 한 여성은 비키니를 입어 상반신이 거의 드러난 사진을 올려 "타고 난 신체적 특성 탓에 다소 선정적으로 보일 수도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한다"고 적었다.

    더 클릭!



    덧붙여 “끓어오르는 분노를 참지 못하고 영하로 추정되는 날씨 속에 상의탈의를 감행하였습니다. 즐겁고, 유쾌하고, 화끈하게 표현하고 싶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 누리꾼의 가슴 부위에는 "가슴이 터지도록 나와라 정봉주"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누리꾼 '불법미인' 역시 비키니 차림의 사진을 올렸다. 그는 "세상에 쉬운 게 없네요. 살 쪄서 작아진 비키니. 그래도 가슴에서 우러나온 외침. 나와라, 정봉주!"라고 적었다.

    자신을 대학원생이라고 밝힌 또 다른 네티즌은 '답답합니다. 풀어주세요'라는 제목으로 브래지어를 착용하고 찍은 상반신 사진을 올렸다. 그는 "답답함에 잠시 쓰던 논문을 멈추고 봉도사(정 전 의원의 별명)의 사면 촉구를 위해 (1인 시위 인증샷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