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산드라 블록 "잘못된 판단으로 내 경력을 망치다니!"

뉴스듣기


해외 연예

    산드라 블록 "잘못된 판단으로 내 경력을 망치다니!"

    뉴스듣기

    "당신들 모두 영화를 보지 않았군요"…DVD 선물

    1

     

    "잘못된 판단으로 내 경력을 망치다니, 고맙군요"

    올해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산드라 블록(45)이 올해 최악의 여배우 상을 결국 받고 말았다.

    6일 래지상 시상식장에 직접 나타나 상을 받은 블록은 최악의 여배우 상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쥔 후 수상 소감에서 기분이 좋지 않다는 것을 여과없이 드러냈다.

    영화 '올 어바웃 스티브' 때문에 최악의 여배우 상을 받게 된 블록은 이날 시상식장 무대에 이 영화 DVD가 가득 든 작은 수레를 들고 나타났다.

    살짝 심술이 난 표정의 블록이 연신 관객들에게 농담을 던지는 모습에 객석에서는 웃음과 박수가 이어졌다.

    블록은 "당신들 모두 영화를 보지 않았군요"라며 "만일 제대로 영화를 보고 이해했다면 난 여기 없었을 것"이라고 항변했다.

    이날 블록은 수레에 든 DVD를 관객들에게 모두 나눠주고 보도록 권했다.

    영화 ‘올 어바웃 스티브’ 때문에 최악의 여배우상을 받고만 블록은 영화 '더 블라인드 사이드'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후보에도 올라있다. [BestNocut_R]

    외신들은 블록이 7일 열리는 오스카 시상식에서도 상을 수상해 동시에 래지상과 오스카 상을 수상하는 최초의 배우가 될 것인지 관심을 보였다.

    한편, 올해의 래지상 최악의 작품상은 예상대로 영화 '트랜스포머:패자의역습'이 꼽혔으며, 최악의 감독상에도 영화 '트랜스포머:패자의 역습' 감독 마이클 베이가 올랐다.

    최악의 남자 배우상에는 아이돌 그룹 조나스 브라더스가 뽑혔고 최악의 리메이크작상에는 영화 '로스트 랜드:공룡왕국'이 선정됐다.

    0

    0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