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북해도 료칸으로 떠나는 '대자연' 힐링 여행



여행/레저

    북해도 료칸으로 떠나는 '대자연' 힐링 여행

    • 2014-07-14 11:09

    재패니안, '시코츠 호수 료칸 미즈노우타 자유여행 3일' 상품 소개

    (사진=재패니안 제공)

     

    일본 홋카이도(북해도) 치토세 시에 위치한 칼데라 호수 시코츠는 물이 맑고 투명하며 울창한 숲까지 더해져 빼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한다.

    일본 내 청정 수질 1위로 꼽힌 시코츠 호수는 국립공원으로 지정됐으며 추운 겨울에도 얼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삿포로 시내와 가까운 동시에 홋카이도의 대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위치에 있어 여행객의 발걸음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특히 시코츠 호수 주변으로 형성된 온천 마을 중에서 스파·리조트형 료칸인 미즈노우타는 투숙객들의 평이 좋은 곳중 하나다. 료칸 미즈노우타는 '치유'를 테마로 물의 힘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갈 수 있도록 편안한 객실, 피부에 좋은 천연온천탕 등을 선사한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또 탁 트인 전망의 노천 온천, 넓은 대욕장, 여성·남성 전용의 사우나가 마련돼 있어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보며 느긋하게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료칸 미즈노우타의 객실 타입은 6가지로 노천탕 딸린 특별실, 노천탕 딸린 화양실, 스파 욕조 딸린 디럭스 화양실, 화양실, 스탠다드 트윈 등이다. 부대시설로는 피트니스 룸, 에스테틱 살롱 등이 있으며 필로우 갤러리에서는 체형과 수면 습관에 맞는 베개를 추천받을 수 있다.

    또 료칸 미즈노우타의 로비 라운지 중앙에는 화로가 있어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도서 갤러리도 갖추고 있어 료칸 라운지에서 여유롭게 책을 읽을 수도 있다.

    엄선된 홋카이도의 식재료를 이용한 요리도 료칸 미즈노우타의 자랑이다. 오픈 키친 구조로 돼 있어 요리 하는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기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료칸 미즈노우타를 이용하는 고객은 치토세 공항 송영버스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료칸 미즈노우타 관련 상품으로는 일본 전문 여행사 재패니안의 '시코츠 호수 료칸 미즈노우타 자유여행 3일' 상품이 있다. 가격은 67만9000원(유류세 13만9000원 별도) 부터며 료칸 미즈노우타 1일 숙박권과 조석식 외에도 일본항공(JAL) 도쿄 경유 삿포로 왕복 항공권, 호텔 비스타 삿포로 1일 숙박권, 삿포로 프린스 호텔 뷔페 레스토랑 하푸나 이용권 등을 포함한다.

    취재협조=일본전문 여행사 재패니안(070-4422-2929/www.japanian.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