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에픽하이, 샘플 CD로 일본 진출



가요

    에픽하이, 샘플 CD로 일본 진출

    신곡 ''Flow'' , M-Flo 소속사 아미타주 샘플링CD 수록

    1

     



    힙합 그룹 에픽하이의 4집 수록곡 ''''Flow''''가 일본의 아미타주사의 샘플링 CD에 수록되게 된다.

    에픽하이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Flow''는 ''''Crying''''이란 곡으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m-flo 패밀리의 보컬리스트 에미 히노우치가 피쳐링에 참여한 곡''''이라며 ''''일본에서 발매되는 샘플링 CD에 수록이 결정됐다''''고 밝혔다.

    ''''Flow''''는 록 음악을 기반으로 한 곡으로 가상현실 속에서 반란을 외치는 대중의 흐름을 다룬 가사가 수록된 곡이지만 욕설 등으로 인해 국내 방송3사에서는 방송 불가 판정을 받은 바 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일본 아미타주 측에서 ''''에픽하이 음악은 굉장히 신선하다. M-flo와 에픽하이는 음악적인 교류를 지속적으로 가질 생각이다''''라는 반응을 보였다''''면서 ''''피쳐링에 참여한 에미 히노우치 역시 에픽하이와의 작업에 만족했다''''고 밝혔다.

    에픽하이의 ''''Flow''''가 수록될 아미타주의 샘플링 CD는 일본 내 방송국, 언론매체, 음반관계자, 레코드샵 등으로 통해 배포될 예정이라 일본 음악시장에 에픽하이가 알려질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 에픽하이의 3집 타이틀곡이었던 ''''Fly'', ''Paris'' 등은 일본에서 리메이크 제의가 들어와 소속사측에서 제안 수락 여부를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에픽하이의 4집은 한터 차트 집계에서도 7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각종 음악 차트에서 1위에 올라 있으며 타이틀곡인 ''''fan''''뿐 아니라 ''''Love love love'' 등의 곡들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