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비타민 같은 남자' 이승기 2년 연속 베로카 광고모델 선정



'비타민 같은 남자' 이승기 2년 연속 베로카 광고모델 선정

 

이승기가 2년 연속 발포 멀티비타민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의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하루의 성공, 시작은 베로카로부터'라는 테마로 촬영된 이번 광고에서 이승기는 도심의 출근길, 오피스, 수영장 등을 배경으로 성공한 도시 남자의 하루를 보여주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바이엘 코리아 컨슈머케어의 김현철 대표는 "연예계 비타민으로 통할 만큼 밝고 에너지가 가득한 이승기의 이미지가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제품의 특징과 잘 부합해 해를 거듭해 좋은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베로카를 접하고, 하루의 성공을 위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시길 응원한다"고 덧붙였다.

바이엘 코리아 컨슈머케어의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은 물에 타서 마시는 형태로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 필수 미네랄 등 12가지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카페인과 설탕, 인공 보존제를 첨가하지 않은 멀티비타민이다. 물에 녹여 마시기 때문에 흡수가 빠르다는 장점이 있다. 또 다른 특징은 상큼한 오렌지 맛과 청량감으로 스파클링 오렌지 음료처럼 간편하고 맛있게 마실 수 있다는 점이다.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를 한번에 복용할 수 있어 더욱 효과적인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은 다수의 해외 임상 연구를 통해 그 효과를 입증했다.

한편, 광고 촬영때사용된 소품들은 바이엘 코리아 직원들을 대상으로 사내 자선 경매를 진행할 예정이며, 판매액 전부를 서울 관악노인복지센터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승기가 출연하는 베로카의 새 광고는 4월부터 방송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