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매출 51% 이상 해외서 올리겠다"



아모레퍼시픽 창립 68주년 기업 도약 4가지 전략 밝혀

 

아모레퍼시픽 서경배 대표이사는 창립 68주년을 맞아 "원대한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란 의지를 밝혔다.

서 대표는 5일 오전 경기도 용인 아모레퍼시픽 인재개발연구원에서 열린 창립 68주년 기념식에서 "68년간 우리는 매력적인 브랜드와 혁신 상품을 창조했기에 변곡점의 순간마다 상승의 길로 나아갈 수 있었다"며 "또 한 번의 도약대에 서 있는 지금, 질적 성장으로 체력을 다지고 소명과 비전을 다해 세상을 바꾸는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원대한 기업'으로 나아가자"고 강조했다.

특히 원대한 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해 ▲고객의 관점에서 브랜드 혁신 통해 최상의 구매 경험 제공 ▲글로벌 브랜드 컴퍼니로서 해외 시장 진출 가속화 ▲경영의 질적 혁신 필실천 ▲글로벌 리더 및 인재 육성 등을 4가지 세부 실천 전략으로 제시했다.

서 대표는 "고객 중심의 필실천(必實踐) 요소들을 민첩하게 실행한다면 가까운 미래에 회사 전체 매출의 51% 이상이 한국 밖에서 이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창립 68주년을 맞아 이날 기업 스토리 체험관 '스토리가든'을 개관했다. 경기도 오산 아모레퍼시픽 뷰티사업장 내에 위치한 스토리가든은 아모레퍼시픽의 창립과 성장, 그리 고앞으로의 미래를 향한 의지를 스토리텔링 형태로 담아낸 곳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