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핫젝갓알지, 추억 자극 ''''할 수 있어'''' 음원 발표



가요

    핫젝갓알지, 추억 자극 ''''할 수 있어'''' 음원 발표

    • 2013-05-20 16:28
    ㅇㅇ

     

    핫젝갓알지가 ''''할 수 있어'''' 음원을 전격 발매했다.

    케이블채널 QTV 기억의 예능 ''''20세기 미소년''''을 통해 뭉친 1세대 아이돌 문희준, 토니안(이상 H.O.T.), 은지원(젝스키스), 데니안(god), 천명훈(N.R.G)은 방송을 통해 ''''핫젝갓알지''''라는 그룹명을 정하고 ''''할 수 있어'''' 뮤직비디오 제작에 나섰다.

    지난 14일 방송된 5회에서는 통해 과거 1세대 아이돌의 활동 당시 촬영 기법들과 웃음을 짓게 하는 다양한 패러디 등이 담긴 뮤직비디오 풀 버전이 공개됐다.

    이후 ''''옛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른다'''', ''''계속 듣고 싶다. 음원은 없냐''''며 뮤직비디오에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고 시청자들의 응원에 힘입어 음원 발매가 결정됐다. 핫젝갓알지의 ''''할 수 있어''''는 20일 낮 12시에 멜론, 벅스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할 수 있어'''' 뮤직 비디오는 중국 인기 음악 영상 사이트인 ''''인위에타이''''에서 음원 없이 차트 12위, 122만 뷰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인위에타이''''는 중국 내 젊은 층에서 사랑 받는 음악 영상 사이트로 1일 평균 3000만 명이 방문하는 사이트다.

    한편, ''''20세기 미소년''''은 전설의 1세대 아이돌 문희준, 토니안, 은지원, 데니안, 천명훈이 아지트에 모여 과거와 현재의 삶을 이야기하는 신개념 아지트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