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런닝맨'' ''내연모'' 신하균, 안방 극장 동시공략 …무슨 매력이야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영화

    ''런닝맨'' ''내연모'' 신하균, 안방 극장 동시공략 …무슨 매력이야

    뉴스듣기

    박찬욱 김지운 최동훈 감독 등 밝혀

    gg
    배우 신하균이 4월 영화 ''런닝맨''과 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을 통해 안방과 극장을 동시 공략하는 가운데 박찬욱 김지운 최동훈 등 한국의 스타감독들이 신하균의 매력을 밝혔다.

    ''공동경비구역 JSA'' ''복수의 나의 것'' ''박쥐''등 여러 작품을 통해 호흡을 맞춰온 박찬욱 감독은 "신하균은 새로운 것을 계속 보여주는 배우"라며 "언제나 모험을 시도하고 용감한 선택을 하는 예술가적인 자세를 지녔다"고 신하균의 배우적 자질을 높게 평가했다.

    김지운 감독은 "친숙함과 낯설음을 동시에 지닌 특별한 매력을 가진 배우"라고 평했다. 또한 ''지구를 지켜라''로 호흡을 맞춘 장준환 감독은 "스폰지 같은 흡수성과 유연성을 가진 에너지가 좋은 배우다"라고 전했다.

    또한 신하균이 ''도둑들''에 특별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최동훈 감독은 "가공할만한 연기력을 지닌 배우"라며 "그가 가진 순수함이 관객들에게 전달 되지 않나 라는 생각을 한다"고 신하균의 양면성을 언급했다.

    런닝맨은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벌어진 살인 사건을 목격한 남자 차종우(신하균)가 누명을 쓰고 전국민이 주목하는 용의자가 되어 모두에게 쫓기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리얼 도주 액션. 런닝맨을 통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액션 연기에 도전한 배우 신하균의 새로운 변신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지운 감독 또한 신하균의 상업적 액션영화 도전에 기대감을 표했다. 그는 "신하균의 액션 영화를 한번도 본 적이 없어서 정말 기대가 된다",최동훈 감독은 "이번 영화에서 그가 가진 매력이 한번에 폭발되지 않을까"라며 손가락을 치켜 올렸다. 4월4일 개봉.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