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전국천사무료급식소 대구점, 29일부터 대면 급식 재개



전국일반

    전국천사무료급식소 대구점, 29일부터 대면 급식 재개

    전국천사무료급식소 대구점이 코로나19로 중단했던 대면 급식 서비스를 재개했다. 한국나눔연맹 제공전국천사무료급식소 대구점이 코로나19로 중단했던 대면 급식 서비스를 재개했다. 한국나눔연맹 제공
    사단법인 한국나눔연맹에서 운영하는 전국천사무료급식소 대구점이 코로나19로 중단했던 대면 급식 서비스를 29일부터 재개했다고 이날 밝혔다.
     
    새롭게 시작하는 전국천사무료급식소 대구점은 지역 내 독거노인과 빈곤노인 400명을 대상으로, 매주 월, 수, 금요일 주 3회 무료급식을 제공한다. 이번주는 화, 목, 토요일에 급식 서비스를 한다. 앞선 코로나19 기간에는 비대면 도시락 배달 서비스를 진행한 바 있다.

    한국나눔연맹 관계자는 "어르신들께 다시금 사랑과 온기를 나누는 공간, 몸과 마음의 영양을 채우는 따뜻한 품으로 전국천사무료급식소를 가꾸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고물가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이다"며 "따뜻한 식사를 가능하게 해주실 시민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 그리고 봉사를 간절히 기다린다"고 덧붙였다.
     
    전국천사무료급식소는 독거노인들을 위한 따뜻한 한 끼 나눔, 사랑이 담긴 도시락 배달, 고독사 예방을 위한 우유 배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우리 사회의 나눔 문화를 널리 퍼뜨리는 데 기여하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