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검사 후배 정점식 지원 사격 나선 황교안 "좌파 독재 막아낼 후보"



경남

    검사 후배 정점식 지원 사격 나선 황교안 "좌파 독재 막아낼 후보"

    "통진당 해산 사건 같이 했다. 일단 천의 패기로 도와 달라"

    (사진=정점식 후보 캠프 제공)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4.3 보궐선거 공식 선거운동 이틀째인 22일 통영을 찾아 정점식 후보 지원 사격에 나섰다.

    황 대표는 이날 오후 통영 중앙시장과 고성시장 유세 현장에서 문재인 정권 심판론을 내세우며 지역 경제를 살릴 정 후보를 적극 지원해 달라고 호소했다.

    황 대표는 25년 전에 여기서 근무할 때전국 기초단체 중에서 제일 잘 사는 곳이 통영·거제였다"며 "그런데 요즘 보니까 통영도 경제가 어려워졌다고 한다. 이 망가진 통영 경제 살려낼 최고의 일꾼은 정점식 후보"라고 말했다.

    그는 "이번에 보통으로 이기는 게 아니라 확실하게 이길 수 있도록 여러분 일당 천의 패기로 도와주시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황 대표는 "통진당 해산 사건을 정 후보와 같이 했다"며 "민주주의의 기본 질서에 반하는 잘못된 통진당 해산하는 것 쉬운 일이 아니다. 대한민국을 지켜낸 일등공신이 누군가, 이 정권의 좌파독재를 막아내는데 반드시 필요한 일꾼이 정 후보"라고 추켜세웠다.

    황 대표는 "정 후보가 통영 경제를 다시 되살릴 수 있도록 꼼꼼히 준비했다"며 "성동조선과 어업을 살려내고, 관광 통영을 다시 살려내겠다고 공약했다. 정 후보를 국회로 보내주면 반드시 그 약속들을 이뤄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대한민국을 좌파사회주의 독재로 몰아가는 이 정권을 이번에 확실하게 심판해야 한다"며 "정 후보를 압도적으로 지지해 주시는 것이 바로 이 정권을 심판하는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정 후보는 "통영·고성을 완전히 바꾸겠다. 경제를 살려내고 전 세계인들이 찾고 싶은 통영·고성을 만들겠다"며 "민주당 후보에게 한 표도 주지 말고, 저 정점식에게 표를 몰아주셔야 된다"고 호소했다.

    황 대표는 지원 유세를 마치고 창원성산에 출마한 강기윤 후보 지원에 나섰다.

    강 후보 사무실에서 지역 노동자, 명장들과 간담회를 열고, 이후 상남동 분수광장에서 거리 인사로 유세를 마무리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