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방정현 "단톡방에 제2의 정준영 있다"



사건/사고

    방정현 "단톡방에 제2의 정준영 있다"

    "정준영 말고 성관계 동영상 찍고 유포한 사람 또 있어"
    "약물에 의해 실신한 듯한 여성도 봤다" 파문 증폭

    몰카 촬영 및 유포 등의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 정준영 씨 외에 또 다른 인물들도 몰카 영상을 촬영하고 유포했다는 증언이 나와 파장이 커지고 있다.

    승리와 정준영 등이 참여한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 자료를 국민권익위원회에 공익 제보한 방정현 변호사는 14일 'CBS 김현정의 뉴스쇼' 유튜브 코너인 '댓꿀쇼'에 출연해 '(정준영 외에도) 불법 성관계 영상을 찍고 유포한 사람이 있다'고 말했다.

    방 변호사는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했다"고 말하며 "(몰카 촬영, 유포한 사람이) 연예인인지는 잘 모르겠다"고 말했다.

    14일 경찰 출석한 승리와 정준영 (사진=이한형 기자)

     

    이는 해당 카톡방에 정준영 씨 외에도 다른 참여자들도 상습적으로 불법 성관계 영상을 촬영해 유포 했음을 의미한다.

    방 변호사는 이들이 영상을 올리는 것은 '습관'처럼 행해졌으며 피해 여성을 마치 물건을 다루듯 대했다고 밝혔다.

    특히 특정 여성에 대해 "맛집이다"고 표현하기까지 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방 변호사는 대화방에 불법 성관계 촬영을 하며 마약을 이용해 강간을 시도했음을 암시하는 내용도 들어있다고 강조했다.

    방정현 변호사 (사진=자료사진)

     

    방 변호사는 '마약 관련 내용이 등장하는지'에 대한 질문에 "암시하는 내용들은 있다"고 시인했다.

    이어 '수면제'라는 단어는 나오지만 물뽕이나 대마 등 마약에 대해서는 "특별한 명칭이 명시돼 있지 않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는 '약물에 의해 실신한 듯한 여성의 영상을 봤다'고 진술하며 이들의 마약 사용 가능성을 누차 제기했다.

    한편 논란의 중심에 있는 승리와 정준영은 이날 각각 경찰에 출석하며 조사를 받고 있다.

    이들 모두 출석 전 포토라인에 서서 "죄송하다, 조사에 성실히 임하겠다"를 되풀이하며 사과했다. 그러나 이들 모두 혐의를 인정하느냐는 기자들의 질문에는 답하지 않았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