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대전문화재단, 대전예술가의 집서 29일 타악릴레이콘서트 공연



대전

    대전문화재단, 대전예술가의 집서 29일 타악릴레이콘서트 공연

    유벨톤 타악 앙상블

     

    대전문화재단은 대전예술가의집 누리홀 공연장에서 오는 29일 오후 3시 30분 대전 타악릴레이콘서트 ‘타악+알파’의 6회차 공연인 ‘유벨톤 타악앙상블+금관앙상블’의 '싱․싱․싱' 공연이 ‘대전타악릴레이콘서트’ 마지막 시리즈로 관객에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9월 공연팀 ‘유벨톤 타악앙상블+금관앙상블’ 팀은 음악과 함께 하는 즐거움을 청중과 공유하기 위해 고전 클래식 음악에서부터 20세기 클래식의 명곡 등을 클래식․재즈․대중음악 등의 장르를 넘나드는 레퍼토리와 다양한 음색의 타악기들을 통하여 관객에게 즐겁고 새로운 음악을 선사하는 팀이다.

    프로그램은 ▲ 오프닝-금관팡파르 ▲ 비제-카르멘 서곡 ▲ 로시니-윌리엄 텔 서곡 ▲ 스티븐 위블리-Higuita! ▲ 브라이언 블룸-Black Racer ▲ 스티븐라이하-Clapping Music ▲ 차이콥스키-바이올린 협주곡 다장조 작품35(마림바 버전) ▲ 척 리오-Tequila(데킬라) ▲ 루이 프리마-싱․싱․싱 등 총 9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공연 관객참여형 프로그램은 ▲ 스티븐라이하-Clapping Music을 함께 만들어갈 예정으로 악기를 활용하는 것이 아닌 신체의 일부인 손을 이용하여 관객과 연주자가 함께 음악을 완성해 나가는 순서로 꾸며져 있다.

    ‘대전타악릴레이콘서트-타악+알파’의 모든 공연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