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PK 헌납' 장현수, 믹스트존 피해 경기장 빠져나가



축구

    'PK 헌납' 장현수, 믹스트존 피해 경기장 빠져나가

    • 2018-06-24 03:46

    부상 당한 박주호-기성용, 목발 짚고 믹스트존 통과

    23일(현지시간) 러시아 로스토프 아레나에서 열린 2018 러시아월드컵 조별리그 F조 대한민국과 멕시코의 경기에서 대한민국 장현수가 자신의 핸드볼 파울로 실점하자 아쉬워하고 있다. (로스토프=박종민 기자)

     

    불안한 수비를 노출한 장현수. 경기가 끝난 이후 그의 목소리는 들을 수 없었다.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은 24일(한국시간) 러시아 로스토프 아레나에서 열린 '2018 러시아 월드컵' F조 2차전에서 멕시코에 1대2로 패했다.

    장현수는 스웨덴전에 이어 이날도 선발로 출전했다. 그러나 핸드볼 파울로 페널티킥을 내준 데 이어 추가 실점 장면에도 연관되며 아쉬움을 남겼다.

    장현수는 1차전에서도 박주호의 부상을 부른 패스 미스로 거센 비난을 받았었다. 명예회복이 절실했던 멕시코전. 하지만 장현수는 또다시 아쉬운 모습을 보이고 말았다.

    경기를 마친 선수들은 믹스트존을 통과해 경기장을 빠져나간다. 믹스트존에서는 선수와 기자들의 인터뷰가 진행된다.

    1차전에서 부상을 당한 박주호와 이날 경기에서 다리를 다친 주장 기성용은 목발을 짚고 믹스트존을 통과했다.

    하지만 끝내 장현수는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대한축구협회 관계자에 따르면 장현수는 믹스트존이 아닌 다른 통로를 통해 경기장을 떠났다.

    경기를 마치고 눈물을 흘린 장현수. 심리적으로 힘든 상태에서 인터뷰에 나설 수 없었기 때문에 택한 선택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