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사랑하는 사람에게 여행 선물로 마음을 전하세요'



기타

    '사랑하는 사람에게 여행 선물로 마음을 전하세요'

    웹투어, 캠페인 기간 내 추천 여행 예약하면 푸짐한 혜택 제공

    웹투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여행을 선물하는 따뜻한 캠페인을 선보인다. (사진=웹투어 제공)

     

    최근 몇 년간 부모님의 환갑잔치 대신 가족 여행을 가거나, 결혼기념일과 같은 특별한 날에 여행을 떠나는 부부가 늘고 있다. 온라인 전문여행사 웹투어는 여행 가기 좋은 봄, 사랑하는 사람에게 여행을 선물하며 마음을 전달하는 '여행은 선물이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낭만적인 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여수 오동도 풍경. (사진=웹투어 제공)

     

    '여행은 선물이다' 캠페인 추천 지역은 바로 봄기운이 완연한 제주도와 남해&여수, 울릉도다. 각 지역별로 엄선한 상품을 소개하며, 캠페인 기간 동안 해당 지역 추천상품을 예약한 모든 고객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선물의 상세 구성은 다음과 같다. 여행 초청창과 글씨를 직접 쓴 편지 또는 추억을 담은 사진 액자, 더 즐거운 여행을 만들어줄 깜짝 선물 5종 ▲10만 원 상당 커플 반지 제작권 ▲카카오 여행용품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제주도 성산포 유람선 탑승권 2매 ▲런닝맨 입장권 2매 중 하나를 무작위로 제공한다. 손 편지와 사진 액자에 들어갈 내용 및 선물 수신인 정보는 웹투어(event@webtour.com)측에 미리 보내야 한다. 캠페인 기간은 오는 3월 23일부터 4월 15일까지며 선물세트는 4월 23일 이후 순차 발송된다.

    실제 연인의 제주도 여행 영상 스틸컷. 장거리 연애로 애틋한 서로의 사랑이 느껴진다. (사진=웹투어 제공)

     

    '여행은 선물이다' 캠페인 페이지에는 눈길을 끄는 여행 영상도 있다. 바로 여행 선물 상영극장. 웹투어는 여행을 떠난 실제 커플과 모녀의 감동 가득한 이야기를 CF로 제작했다.

    '여자친구에게 편'은 4년간 장거리 연애를 하며 서로를 그리워하던 국제 커플의 제주도 여행기다. 함께 커플 반지를 만들고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서로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으며 그동안 하지 못했던 고마운 마음을 나누는 내용이다.

    '엄마에게 편'은 단둘이 여행 떠나는 것은 처음인 모녀가 남해와 여수의 멋진 경치와 맛있는 식사를 즐기며 딸이 엄마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내용이다.

    웹투어는 이번 캠페인을 널리 알리기 위해 여행 선물 상영극장 CF 공유 캠페인을 진행한다. 여행 선물 상영극장의 두 CF를 감상한 후 마음에 드는 것을 개인 SNS를 통해 공유한 뒤, 내가 생각하는 여행을 웹투어 SNS(블로그 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 스토리) 여행 선물 캠페인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모든 채널을 통합해 1명을 선정한 뒤 웹투어 남해 버스여행 1박2일 상품을 2명에게 제공하며, 20명을 추첨해 런닝맨 입장권 2매를,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투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웹투어(http://www.webtour.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