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음양사 for kakao' 3주만에 200만 다운로드 돌파



IT/과학

    '음양사 for kakao' 3주만에 200만 다운로드 돌파

    카카오(대표 임지훈)의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 가, 출시 약 3주만에 누적 200만 다운로드를 돌파 했다.

    사전예약 170만을 모으며 지난 1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음양사’는 출시 직후 양대 마켓 다운로드 1위를 석권하며 5일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 한 바 있으며, 여세를 몰아 현재까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3위에 각각 안착 하는 등 올 여름 최고의 인기 모바일 게임으로 장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은 이 같은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9월 18일 까지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자신의 스마트폰에 ‘음양사’를 설치한 후, 기간 중 매일 최소 1회, 총 3일간 게임에 접속 하면 인기 웹툰 ‘OK툰’ 이모티콘을 얻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 측은 “출시 3주차를 넘어가는 상황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입소문을 통해 꾸준히 새로운 이용자분들이 ‘음양사’를 찾아주고 계시다” 며 “오랜 시간 사랑 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발 빠른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기대에 보답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음양사’는 유화 스타일의 동양적 배경 아트와 캐릭터 그래픽, 특유의 감성적인 스토리 전개와 방대한 콘텐츠 등 남녀 모두에게 사랑 받는 모바일 RPG로 자리잡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