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리조트를 통째로 빌려 우리끼리 놀자



여행/레저

    리조트를 통째로 빌려 우리끼리 놀자

    • 2017-08-16 16:19

    클럽메드, 단체 휴가 및 프라이빗 웨딩 가능한 렌탈 빌리지 실시

    워크숍, 프라이빗 웨딩 등이 가능한 클럽메드의 렌탈 빌리지 서비스 (사진=클럽메드 제공)

     

    회사에서 단체로 휴가를 가려면 보통은 나눠서 가거나 국내 여행에서 펜션이나 콘도를 빌리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 하지만 최근에는 국내 호텔 및 리조트, 펜션 물가도 많이 올라 해외와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 것이 사실.

    우리 회사 전체 인원이 리조트를 통째로 빌려서 즐거운 휴가를 보내면 어떨까? 그것도 해외에서 말이다. 그동안 쌓였던 앙금까지 풀릴 것 같다.

    단체 휴가는 물론 나만의 결혼식을 원하는 사람도 리조트 전체를 빌려 결혼식을 치를 수도 있다. 결혼식을 하는 본인도 하객도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클럽메드의 '렌탈 빌리지' 서비스는 전 세계 곳곳에 위치한 70여개 리조트 중에서 그룹의 성격과 취향에 맞는 리조트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행사의 목적과 성격에 따라 객실이 배정되고 컨퍼런스 및 스포츠 시설, 엔터테인먼트를 고객의일정과 세부적 요구사항에 맞추어 '고객 맞춤형'으로 제공해준다.

    클럽메드 산야 리조트 (사진=클럽메드 제공)

     

    ① 단체 휴가 및 인센티브 여행: 산야 리조트
    중국 하이난 산야에 위치한 클럽메드 산야 리조트는 한국에서 직항으로 4시간 30분이면 도착가능하고 공항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해, 지리적으로 접근 용이하다.
    연중 내내 온화한 열대성 기후로 22km의 무결점 해변 등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2016년 새롭게 오픈해 쾌적한 최신식 시설을 제공한다.
    리조트에는 최대 800명까지 수용 가능한 컨퍼런스 룸과 3개의극장, 연회장 등 단체를 위한 공간과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규모가 큰 비지니스 회의 및 컨퍼런스를 개최하기에 적합해 회사의 단체 휴가나 인센티브 등이 가능하다.
    워터슬라이드가 있는 메인 수영장, 성인 전용 수영장인 젠 풀(zenpool), 어린이 수영장 등 다양한 테마의 수영장은 물론 세계 요리를 뷔페식으로 제공돼 먹고 즐기는 것도 문제 없다.

    클럽메드 빈탄 리조트 (사진=클럽메드 제공)

     

      ② 그룹 워크샵 및 이벤트 행사: 빈탄 리조트
    클럽메드 빈탄 리조트는 싱가포르에서 90분이면 도착하며 그림 같은 풍경에서스포츠 액티비티 및 파티 등을 즐길 수 있어 그룹 워크샵 및 각종 이벤트 행사가 적합하다.
    각종 회의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시설과 서비스 뿐만 아니라 회의 후 편안한 휴식을 위한 클럽메드 스파 프로그램(추가요금)이 마련되어 있어 긴장을 풀고 재충전이 가능하다.
    또 골프(추가요금), 윈드서핑, 아쿠아 피트니스, 스노클링, 세일링, 공중그네 등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 경험 가능해 액티브한 회사 워크숍에 딱이다.

    특히, 골프의 경우 빈탄 리조트는 아시아 최고의 골프 코스로 선정됐다. 최대 2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최신 시설과 전문적인 스포츠 강습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즐겁게 리조트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어 그룹 워크샵의 경우 팀워크를 다지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몸과 마음이 릴랙스해지는 그림 같은 빈탄의 풍경을 배경으로 각종 이벤트 행사를 개최하면 잊지 못할 경험 선사한다.

    클럽메드 몰디브 리조트 (사진=클럽메드 제공)

     

     ③ 인생에 딱 한번, 특별한 웨딩: 몰디브 리조트
    몰디브 말레 북부 아름다운 프라이빗 섬에 위치한 카니 리조트는 인생에 한번뿐인 웨딩 행사나 특별한 모임을 위한 최적의 장소다. 맑고 따뜻한 물에서의 수영 등, 투명 카약, 인피니티풀과 라운지에서의 여유로운 휴식를 통해 모임 구성원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을 하객에게 선물할 수 있다.
    5 T 럭셔리 스페이스 서비스로 그룹의 필요에 맞춰 다양한 종류의 객실을 그룹 참여자들에게 배정함으로써 고객 맞춤 서비스와 프리미엄 어메니티를 제공하며 세계 최고의 스파 브랜드 트리트먼트(추가요금)를 받을 수 있다.
    몰디브에서는 몸과 마음의 긴장을 풀고 활력을 되찾을 수 있으며 그룹만을 위한 특별한 프라이빗 이벤트로 친밀한 분위기 속에서 갈라 디너, 프라이빗 디너 또는 칵테일 파티, 이벤트 등이 준비돼 있다.

    취재협조=클럽메드(www.clubmed.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