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대전CBS 새 운영이사장…하늘문교회 이기복 감독



대전

    대전CBS 새 운영이사장…하늘문교회 이기복 감독

    제 10대 대전CBS운영이사장 이기감독 (사진=자료사진)

     

    대전CBS 제 10대 운영이사장에 대전 하늘문감리교회 이기복 감독이 선출됐다.

    대전CBS 운영이사회(이사장 대전 한밭제일교회 이영환 목사)는 17일 오전 11시 기독교연합봉사회관에서 제 32차 정기운영이사회를 열고 제 10대 운영이사장에 이기복 감독을 선출했다.

    이날 이사회는 1부 예배로 대전CBS 이태헌 아나운서의 사회, 대전영락교회 김등모 목사의 개회기도, 대전CBS 유지이사회장 김창헌 이사의 성경봉독, 대전CBS 권사합창단의 특송에 이어 한밭제일교회 담임이자 대전CBS 운영이사장 이영환 목사가 ‘십자가의 도’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2부 회의에서는 이영환 운영이사장의 사회로 지영한 대전CBS 본부장의 인사 및 업무보고에 이어 신임 이사장 선출과 실행위원회 위원 선임안건을 상정해 차기 운영이사장으로 대전 하늘문 감리교회 이기복 감독을 선출했다.

    신임 이기복 대전CBS 운영이사장은 목원대학교 신학대학 및 신학대학원을 졸업하고 미국 샌프란시스코 신학대학원에서 목회학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대전 하늘문감리교회 담임을 맡고 있다.

    (사진=자료사진)

     

    또 목원대학교 목회대학원 이사장과 월드비전 대전세종충남 연합회장, 대전기독교연합봉사회 이사, 기독교 대한감리회 본부 실행위원, 남부연회 감독, 목원대학교 발전 자문위원회 위원장 등을 지냈다.

    대전CBS 운영이사장 이취임식(이임 이영환 목사, 취임 이기복 감독)은 오는 4월 23일 오후 2시 대전 하늘문감리교회에서 열릴 예정이다.

    대전CBS 운영이사회는 이날 회의에서 2018년 창립 20주년을 맞는 대전CBS의 위상에 걸맞은 사옥이 필요하다는 데 의견을 같이하고 상반기 안으로 대전CBS 신사옥 건축위원회를 구성해 사옥 건축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