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기업/산업

    중년여성 겨울 갱년기, '홍삼'으로 탈출하자

    • 0
    • 폰트사이즈

    정관장 여성전문 '화애락', 중년여성 건강 관리 도움

    정관장 화애락진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겨울철로 접어들면서 중년 특히 여성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갱년기 장애가 오기 쉬운 중년 여성들은 요즘같은 초겨울에는 기온 변화가 심하고 일조량이 줄어들면서 신체균형을 잃고 저항력이 떨어져 신경과민, 불안, 우울증 등을 겪거나 감기 등 계절성 질환에 쉽게 노출될 수 있다.

    이에 따라 정관장은 여성들의 '화목한 삶(和), 사랑하는 삶(愛), 즐거운 삶(樂)'을 위한 여성 전문 브랜드 '화애락'을 통해 중년 여성들의 겨울철 건강관리를 돕는 제품들을 개발해 제공하고 있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 및 기억력 개선, 혈액흐름 도움 등의 기능은 물론 안티에이징과 관련된 항산화 기능을 식약처로부터 추가로 인정받았다.

    지난 2003년 출시된 화애락 브랜드에는 100% 계약재배를 통해 수확한 뒤 290여 가지의 안전성 검사를 7회에 걸쳐 합격한 홍삼만 사용하고 있다.

    올해 3월 출시된 '화애락진'은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제품으로 6년근 홍삼에 녹용, 당귀, 작약 등 자연소재를 조화시킨 대표적인 갱년기 여성 건강용 제품이다.

    '화애락본'은 6년근 홍삼을 기본으로 전통 식물 소재인 당귀, 작약, 대나무잎, 복령, 백출 등 부원료를 조합해 제조했으며, 식물성분인 대두, 석류, 크랜베리, 레몬밤 등을 추가해 액상 파우치 형태로 담아냈다.

    '화애락큐'는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복령, 백출, 작약, 당귀, 대나무잎 등의 부원료를 결합했으며 먹기 쉽고 휴대성이 좋은 알약 형태로 만들어 편의성을 높였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