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인기 웹툰 '우리사이느은', '너의 돈이 보여' 드라마로 제작



문화 일반

    인기 웹툰 '우리사이느은', '너의 돈이 보여' 드라마로 제작

     

    유료 웹툰 플랫폼 <레진코믹스>의 인기 웹툰 '우리사이느은'과 '너의 돈이 보여'가 각각 드라마로 제작된다.

    레진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드라마제작사 에이트웍스와 '우리사이느은'과 '너의 돈이 보여' 이 두 편의 웹툰에 대한 영상 판권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우리사이느은'은 고교 시절 친하게 지냈던 동창 남녀가 대학에 진학한 후 서로에 대한 우정과 연인의 감정을 오가며 이른바 '밀당'게임을 벌이는 캠퍼스 로맨스물로, 지금까지 1억 조회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모으며 연재되고 있다.

    또 다른 웹툰 '너의 돈이 보여'(작가:S리아, 민국23)는 작년 8월부터 레진코믹스에서 연재 중인 미스터리 로맨스물로, 조회수 1500만을 돌파한 레진의 또 다른 인기작 중 하나다. 다른 사람이 미래에 갖게될 재산을 내다볼 수 있는 초능력을 가진 두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

    올 상반기 화제를 모은 tvN의 로맨스물 '치즈인더트랩'을 만든 드라마 제작사 에이트윅스는 조만간 두 작품에 대한 시나리오 작업과 캐스팅을 시작할 예정이다.

    레진엔터테인먼트 한희성 대표는 “많은 사랑을 받은 웹툰들이 드라마로 재탄생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웹툰별로 그에 적절한 다양한 콘텐츠 활용 방안을 계속 모색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NEWS:right}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