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홍진경, ‘Shut Up’ 데뷔 무대 앞두고 잠적했었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뮤뱅 데뷔 무대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방송인 홍진경. (사진=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제공)

 

‘언니쓰’의 멤버 홍진경이 ‘뮤직뱅크’의 ‘Shut Up’ 데뷔 무대를 앞두고 잠적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전격 공개된다.

22일 방송하는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연출 박인석)에서 홍진경이 꿈에 그리던 ‘뮤직뱅크’ 생방송 데뷔 무대를 단 10분 남겨두고 무대 공포증에 휩싸여 실종됐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지난 1일 ‘언니쓰’ 멤버들은 ‘뮤직뱅크’ 생방송을 앞두고 새벽부터 준비하며 바쁜 하루를 보냈다. 그런 가운데 ‘언니쓰’ 공식 몸치로 온갖 짠내와 웃음을 유발했던 노력의 아이콘 홍진경이 생방송 무대 전 갑자기 사라졌다.

생방송 무대를 앞두고 홀연히 사라진 홍진경으로 인해 ‘언니쓰’ 멤버들은 화들짝 놀랄수밖에 없었다. 그도 그럴 것이 한시도 가만히 있지 못하고 동작을 까먹었다며 안절부절 못했던 것.

급기야 홍진경이 찾은 곳은 방송국의 어두운 한 복도. 그는 휴대폰을 스피커 삼아 이미 마스터한 댄스 연습을 계속 반복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러나 거듭된 연습이 마음을 안정시켜 주지는 못했다. 연습 때 마다 헷갈리던 2절 안무 구간이 반복적으로 틀리고 있던 것. 이에 홍진경은 “도진거야 병이?”라며 엄습해오는 무대 공포증에 어쩔 줄 몰라 했다.

그 후 홍진경은 메멘토가 된 듯 자꾸만 잊어 먹는 안무동작에 “지금 이러면 어떡해. 심장병 걸릴 것 같아”라고 울먹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이런 홍진경은 단숨에 안정시킨 이가 있다고 한다. 또한 그의 극약처방은 무엇이었을까. 방송은 22일 밤 11시.

0

0

전체 댓글 9

새로고침
  • NAVER다까지마시오2022-11-28 11:11:17신고

    추천0비추천0

    노조위원장이랑 법카로 오마카세라도 한번 먹어야지?

  • NAVER영원순수2022-11-24 14:42:50신고

    추천1비추천2

    공산당이나 민노총이나 떼거지 쓰는 건 똑 같네

  • NAVER무쏘의힘2022-11-24 13:22:05신고

    추천2비추천7

    참 못난 정부입니다...어찌 이리도 못난건지..역대 정부중 가장 최악의 정부...힘없고 약한 사람들은 언제나 당해야만 하는지??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