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뜨거운 청춘에게 바치는 '유럽 배낭여행'



여행/레저

    뜨거운 청춘에게 바치는 '유럽 배낭여행'

    • 2016-06-03 16:48

    투어퍼즐, 유럽자유여행 서포터즈 2기 모집 '본격시동'

    유럽여행전문 투어퍼즐이 유럽자유여행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 (사진=투어퍼즐 제공)

     

    오늘의 눈부신 젊음은 두 번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한살이라도 젊은 나이에 새로운 환경에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는 것이 일생의 소중한 경험이 되는 이유다.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꽃보다 청춘'이 인기를 끌면서 배낭여행은 어느덧 청춘들의 로망이 되고 있다. 많은 젊은이들이 유럽, 아프리카 등 해외로 배낭여행을 떠나고 싶어하지만 여행경비, 시간적 제약 등 현실은 녹록치 않다.

    아직 유럽여행을 가보지 못했다면 투어퍼즐 유럽자유여행 서포터즈 2기에 참가해 낭만의 배낭여행을 떠나보자. (사진=투어퍼즐 제공)

     

    아직 유럽여행을 가보지 못한 청춘들을 위해 투어퍼즐(www.tourpuzzle.co.kr)이 제2기 서포터즈 운영 안을 발표했다. 일괄 모집을 통해 일정 기간 동안 동일한 미션을 가지고 활동했던 1기 서포터즈와 달리 2기는 서포터즈가 필요로 하는 시기에 맞춰 떠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됐다.

    투어퍼즐 상품 중 경험하고 싶은 곳과 일정을 선택해 지원할 수 있으며, 2기 서포터즈에게는 개별 유럽투어상품 및 각종 입장권과 교통권 등이 제공된다.

    투어퍼즐 유럽여행 1차 서포터즈는 6월 1일 해단식을 끝으로 공식활동을 마무리했다. (사진=투어퍼즐 제공)

     

    투어퍼즐 웹 페이지에서 지원 양식을 다운 받아 작성 후, 제출하면 심의를 거쳐 최종 결정한다.

    단 투어퍼즐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지원 받은 투어퍼즐 상품 홍보를 위한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투어퍼즐 관계자는 "이달부터 오는 12월까지 상시 운영하는 투어퍼즐 서포터즈 2기는 필요로 하는 여행 상품을 지원 받는 형태로 진행되기 때문에 투어퍼즐과 서포터즈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피력했다.

    투어퍼즐 서포터즈 1기 우수상 시상식 기념 촬영. (사진=투어퍼즐 제공)

     

    한편 지난 2015년 12월부터 6개월간의 활동을 마친 투어퍼즐 서포터즈 1기는 지난 1일 해단식을 끝으로 공식 활동을 마무리했다. 투어퍼즐은 10명의 1기 서포터즈 중 우수 서포터즈 3명에게 유럽 항공권과, 유레일 패스 플렉시 15일권, 투어퍼즐 30만원 상품이용권을 제공한바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