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사드리는 고재경, 최명일 노랑풍선 공동대표. (사진=노랑풍선 제공)
직판여행사 노랑풍선이 사옥이전과 더불어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고 공표하는 '노랑풍선 사옥 이전 기념식'을 지난 5월26일 17시 노랑풍선 빌딩에서 개최했다.
노랑풍선은 지난 5월2일, 지하철 2-3호선 을지로3가역과 4호선 충무로역에 근접해 있는 노랑풍선 빌딩으로 본사를 이전해 업무를 개시했다.
고객을 맞이하는 1층에는 안내 데스크와 VIP Lounge, 직원 피트니스센터 등 고객은 물론 임직원의 편의를 배려한 구조로 인테리어를 완성, 본사 이전 후 많은 고객들이 발걸음을 하고 있다.
이에 노랑풍선은 을지로에서의 새 도약에 대한 다짐을 내외빈들에게 공표하고,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사옥 이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언론사 관계자들과 유관 기업 및 협력업체 담당자 등 노랑풍선의 성장을 함께해온 외빈들이 참석해 축하말을 전했다. 기념식은 인사말과 고사, 그리고 식사 등 내외빈이 함께 사옥이전의 기쁨을 나누는 자유로운 일정으로 진행됐다.
노랑풍선 고재경, 최명일 대표는 "2016년은 노랑풍선이 창립 15주년을 맞이하는 해"라며, "이런 뜻 깊은 해에 사옥 이전이라는 큰일을 성공적으로 이루었다. 앞으로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임직원 모두가 고객만족을 위한 한 마음 한 뜻으로 더 큰 도약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노랑풍선은 이번 사옥이전을 기념하여 '노랑풍선 집들이 특별전'을 통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총 1,000만원의 여행상품권 이벤트, 집들이 선물 증정 이벤트, 그리고 할인을 적용한 다채로운 여행 상품을 마련했다. 기획전은 5월30일부터 노랑풍선 홈페이지(
www.ybtour.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