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스케일이 남다르다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



여행/레저

    스케일이 남다르다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

    • 2016-05-10 17:02

    스케일이 남다른 와이키키 호텔,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

    레인보우 컬러의 레인보우 타워와 대형 라군 비치는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의 상징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하와이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대형 아웃렛, 미각을 자극하는 음식들로 만족도가 높은 신혼여행지 중 한 곳이다. 하지만 하와이의 호텔 대부분이 역사가 오래되어 시설이 만족스럽지 못하거나, 높은 하와이의 물가 때문에 가성비가 떨어진다는 의견도 종종 있다.

    이 같은 이유로 아름다운 하와이 여행을 고민하고 있다면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가 답이다.

    고객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타입의 객실과 서로다른 테마의 풀, 신혼여행 일정 내내 방문해도 모두 맛볼 수 없는 다채로운 레스토랑, 와이키키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독특한 라군풀까지 상상 그 이상의 스케일을 자랑한다.

    밤이면 다채로운 이벤트들로 더욱 흥겨워지는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의 객실은 알리이 타워, 레인보우 타워, 빌리지 타워, 크게 세 가지 타워로 구분된다. 와이키키 비치 앞에 우뚝 솟은 무지개 그림 장식의 타워가 바로 레인보우 타워다.

    레인보우 타워는 와이키키 비치에 가까이 자리하고 있으며 라군, 메인풀, 레스토랑과의 이동 또한 편리하다. 뷰는 도시와 바다를 동시에 전망할 수 있는 하버 오션뷰와 라군 너머의 바다를 전망할 수 있는 코너 킹 룸, 탁 트인 와이키키 해변이 한 눈에 들어오는 오션 프론트로 이루어져 있다.

    총 5개의 풀장과 거대한 라군 비치, 7 곳의 액티비티 센터와 20곳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어, 리조트 내에서 지루할 틈이 없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에서 가장 비치로의 이동이 편리한 곳에 자리한 알리이 타워는 별도의 로비, 도서관, 컨시어지 데스크를 갖추고 있다. 알리풀로 직접 일 수 할 수 있는 프라이빗 풀테라스 또한 특징이다.

    뷰는 와이키키 비치 너머로 시원한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오션프론트 룸과 야자수 너머의 수평선이 아름다운 오션뷰 룸, 메인 풀장과 레인보우 타워 너머의 태평양을 감상할 수 있는 파샬 오션뷰, 리조트 건물 너머 다이아몬드 헤드를 조망할 수 있는 리조트 뷰 룸으로 나뉜다.

    다양한 테마의 레스토랑은 하와이 전통 음식부터 퓨전 요리까지 고객의 미각을 끊임없이 자극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빌리지 타워는 메인 풀장과 쇼핑센터, 레스토랑 등 리조트 내의 부대시설로의 이동이 편리한 곳에 자리해 있다. 울창한 야자수 너머 와이키키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오션뷰 룸과 리조트 건물, 아름다운 색감의 라군, 하버, 바다를 모두 감상할 수 있는 파샬 오션뷰, 와이키키의 화려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리조트 뷰로 구분된다.

    부대시설의 규모 역시 와이키키에서 최고를 자랑한다. 총 5개의 풀장과 거대한 라군 비치, 7 곳의 액티비티 센터와 20곳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다. 저마다 서로 다른 테마와 특색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리조트 내에서도 충분히 다채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하와이의 대표 파티문화인 '루아우'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와이키키 스타라잇 루아우'는 디너 코스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하와이의 대표적인 파티문화 '루아우'를 즐기고 싶다면, 저녁 시간에 진행되는 '와이키키 스타라잇 루아우'에 방문해보자. 쉐프가 직접 만든 하와이 전통 음식을 맛보면서 라이브 뮤직, 전통 댄스를 감상하는 코너로 아름다운 해변을 배경으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