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푸껫 가족여행 휴양이냐 관광이냐



여행/레저

    푸껫 가족여행 휴양이냐 관광이냐

    • 2016-04-01 15:21

    노랑풍선, 선택가능한 푸껫 여행상품 선봬

    푸껫 피피섬은 아름다운 바다로 많은 관광객이 모이는 곳이다 (사진=노랑풍선 제공)

     

    가족여행은 자유로운 일정으로 우리 가족끼리 좋은 시간을 보내고 싶은 마음이 들다가도, 누군가 편안하게 이끌어 주는 것에 기대 모든 가족 구성원이 편한 시간을 보내고 싶기도 하다.

    자유여행을 떠나면 가족구성원 중 한사람이 일정이나 현지에서도 이끌게 돼 그 사람에게만 부담을 지워주기도 하기 때문이다.

    푸른 바다와 다양한 볼거리, 마사지 등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면서도 자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이런 가족여행객을 위해 노랑풍선(www.ybtour.co.kr)이 푸껫 가족여행 스타일에 꼭 맞는 푸껫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푸껫에서의 일정을 휴양으로 보낼지, 관광으로 보낼지 선택할 수 있을뿐 아니라 성인2명과 아동2명으로 구성된 가족여행객에게는 패밀리룸으로 무료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휴양을 선택한 가족여행객에게는 조식 후 자유로운 일정으로 보낼 수 있도록 상품이 구성돼 있으며 관광을 선택한 가족여행객에게는 팡아만, 아프로디테 쇼 관람, 파통 디스커버리 등을 돌아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휴양과 관광 모두 푸켓여행의 하이라이트인 피피섬, 왓찰롱 사원, 열대과일 시장 등은 다 방문하니 염려하지 않아도 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푸껫 가족여행상품은 패밀리룸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가 있어 알찬 상품"이라며 "리조트 내의 다양한 워터슬라이드는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은 부분이다"고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