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맞춤 웨딩드레스로 135만원 스드메패키지 구성



여행/레저

    맞춤 웨딩드레스로 135만원 스드메패키지 구성

    • 2016-03-18 11:46
    신랑신부들이 스드메패키지를 이용해 야외에서 웨딩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율리아나웨딩 제공)

     

    맞춤 웨딩드레스 전문 제작숍인 율리아나웨딩(www.yullianawedding.com)이 스드메 패키지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비 신혼 부부를 위해 스드메 웨딩 패키지를 135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단, 도우미 비용과 원본CD비용은 별도다.

    율리아나웨딩은 자체 웨딩드레스를 제작하기 때문에 디자인부터 제작과 대여까지 전부 도맡아 고 퀄리티 웨딩드레스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율리아나웨딩을 방문했다면 다른 웨딩드레스 숍은 못간다는 이야기가 신부들 사이에서 돌고 있다. 미니드레스부터 촬영용 드레스, 본식 웨딩드레스까지 다양한 디자인을 수입 원단을 사용한 고급 웨딩드레스를 보유해 선택의 폭이 넓기 때문.

    김미경 율리아나웨딩 대표는 "많은 연예인들이 율리아나웨딩의 웨딩드레스를 입었을 정도로 아름다운 디자인의 웨딩드레스를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는 숍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며 "미스코리아 지정 업체로 심사위원을 하면서 웨딩드레스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는 등 다양한 경험으로 인해 더욱 아름다운 디자인의 웨딩드레스를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율리아나 웨딩은 다양하고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디자인뿐만 아니라 고가의 웨딩드레스를 소장하지 못하는 신부들의 마음을 헤아려 미니어처 웨딩인형을 제작해주고 있다.

    20~30만원 상당의 미니어처 웨딩인형은 수작업으로 제작해 2달 정도 소요된다. 내가 입은 웨딩드레스를 똑같이 입은 미니어처 웨딩인형을 소장하고 싶다면 율리아나웨딩에 전화(02-518-1080) 문의하면 된다.

    율리아나웨딩은 스드메 토탈 웨딩 패키지뿐만 아니라 율리아나의 웨딩드레스에 반한 신부를 위해 드메 패키지 혹은 본식 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를 보유하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