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쇼핑마니아들의 성지, 독일 '메칭엔 아울렛'



여행/레저

    쇼핑마니아들의 성지, 독일 '메칭엔 아울렛'

    • 2016-03-18 11:33

    투리스타, 독일 여행 쇼핑 추천지 소개

    대형규모의 독일 메칭엔 아울렛 (사진=투리스타 제공)

     

    유럽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쇼핑이다. 유럽의 브랜드라면 우리나라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저렴할뿐 아니라 아울렛을 방문한다면 아주 저렴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유럽의 아울렛은 할인폭이 크고 브랜드의 종류가 다양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을 즐기기에 매우 좋은 조건이라 어느 새 아울렛 쇼핑은 여행 필수 코스로 자리잡고 있다.

    유럽의 수많은 아울렛 중에서도 투리스타(www.turista.co.kr)가 추천하는 아울렛은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가기 쉬운 메칭엔아울렛(Metzingen Outlet)이다.

    다양한 브랜드가 자리해 보다 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사진=투리스타 제공)

     

    메칭엔아울렛은 독일 최대 규모의 아울렛으로 브랜드 '휴고보스(HUGO BOSS)'의 본점이 있던 도시다. 때문에 규모가 큰 휴고보스 매장을 보유하고 있고 최대 80%로 할인폭도 매우 커서 쇼핑 마니아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는 곳이다.

    메칭엔아울렛은 아울렛 단지라기 보다는 마을에 가까운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그만큼 다양한 브랜드들이 들어서 있는 곳으로 의류, 잡화는 물론 주방용품, 화장품 매장까지 다양하게 들어서 다양한 고객층이 방문한다.

    또한 아울렛에서 구입한 물건에 대한 텍스 리펀은 아울렛 내에 있는 오피스에서 바로 환급이 되니 공항에서 따로 텍스 리펀을 받아야 하는 불편함을 덜 수 있다.

    다양한 고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독일 메칭엔 아울렛 (사진=투리스타 제공)

     


    김효나 투리스타 팀장은 "정상가의 최대 80%가 할인된 금액으로 명품 브랜드의 물건을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유럽을 여행하려는 자유여행객들의 문의가 많다"며 "메칭엔아울렛은 독일의 슈트트가르트에서 30여 분 만에 쉽게 닿을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 쇼핑을 좋아하는 여행객이라면 방문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독일의 슈트트가르트 도시는 아이에게 보여주고 싶은 아름다운 도서관인 '슈타트비블리오테크' 뿐만 아니라 '벤츠 전시관', '포르쉐 박물관', 축구 경기장 등 볼거리가 매우 다양한 곳이다.

    다양한 독일 여행 정보가 궁금하면 투리스타에 전화(02-546-6644) 또는 이메일(turista@turista.co.kr)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