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따뜻한 허니문은 스페인 마요르카에서 절정을 이룬다. (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정열의 나라 스페인을 로맨틱하게 여행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바로 스페인 허니문을 떠나는 것. 스페인은 문화, 예술, 스포츠, 휴양 등 다양한 여행 목적이 충족될 만큼 다양한 매력을 지닌 여행지다.
그 중 따뜻한 바람이 불어오는 봄 여행하기 더욱 좋은 스페인 마요르카는 스페인 최고의 휴양지로 꼽히는 지역이다. 끝없이 펼쳐진 푸른 바다와 천혜의 자연환경이 이국적인 풍광을 자랑하는 마요르카는 현지인도 힐링을 위해 찾을 만큼 명성이 자자하다.
엔스타일투어(
www.nstyletour.com)는 스페인 여행 전문가와 함께 그동안의 노하우를 집약해 만든 스페인 마요르카 허니문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최고급 호텔은 물론 공항과 호텔, 도시 간의 이동에 있어서도 불필요한 시간낭비가 없는 전용 트랜스퍼를 마련해 편안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바르셀로나부터 몬세라트, 마요르카까지 다양한 스페인 여행지를 만나볼 수 있는 엔스타일투어의 스페인 마요르카 허니문 상품. (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여행객들은 스페인 마요르카, 바르셀로나, 몬세라트 등 스페인 인기 여행지를 모두 둘러보게 된다.
몰려드는 여행객으로 연 중 내내 '핫'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바르셀로나에서는 활기가 넘치는 람블라스 거리와 최대 쇼핑 스트리트 파세이흐 데 그라시아를 차례로 여행한다.
더불어 가우디의 건축 양식을 엿 볼 수 있는 다양한 건축물과 스페인 민속 춤 플라멩코 공연을 함께 즐긴다.
몬세라트에서는 기암절벽 위 수도원인 카탈루냐를 감상한다. 이후 이번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마요르카로 이동한다.
스페인 마요르카에서 묵게 될 소예르 호텔 앤 스파 전경. (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마요르카에서는 지중해의 지상 낙원이라 불리는 주메이라 소예르 호텔 앤 스파(Jumeirah Port Soller Hotel And Spa)에서 머물게 된다.
지중해의 멋진 풍광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주메이라 호텔은 푸른 바다의 훌륭한 전망과 함께 전 세계 각국의 음식을 최고의 맛으로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파노라마 라운지 바가 유명하다.
마치 바다와 이어져 있는 듯한 착각을 들게 하는 대규모 수영장과 이와 함께 마련된 풀 바는 여행객들로 하여금 한적하고 여유로운 마요르카를 느끼게 한다.
스페인 최대의 휴양지 마요르카는 하늘보다 더 푸른 바다빛이 인상적이다. (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오는 3월 18일부터 25일 8일일정으로 구성된 스페인 마요르카 허니문 상품은 왕복 항공권, 숙박 및 조식, 개별 왕복 픽업 서비스, 바르셀로나~팔마 데 마요르카 구간 항공권, 전통 플라멩코 공연 관람, 기암절벽 수도원 몬세라트 통합 티켓 등이 포함됐다. 265만원(총액운임기준)부터 판매된다.
겨울 시즌 내 예약을 완료할 경우 호텔 디럭스룸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항공사 프로모션을 적용해 저렴한 가격으로 기존 이코노미 객석을 프리미엄 이코노미 또는 비즈니스석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스페인 허니문을 포함한 유럽 허니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엔스타일투어(02-578-5843)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