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나리타공항에서 도쿄시내까지 가장 빠르게 가는 열차



여행/레저

    나리타공항에서 도쿄시내까지 가장 빠르게 가는 열차

    • 2015-10-14 10:33

    H.I.S.코리아, 스카이라이너 편도 티켓 특가 판매

    (사진=H.I.S.코리아 제공)

     

    해외여행을 떠나기 전 항공권 및 숙박시설 예약은 물론 어떤 교통수단을 이용할지 정해야 현지에서 헤매게 되는 일을 줄일 수 있다.

    특히 현지에선 언어가 유창하면 괜찮지만 말도 통하지 않는다면 미리 교통 티켓을 구매하는 것이 현명하다. 또한 우리나라 여행사에서 하는 각종 할인 프로모션 등을 이용하면 현지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더욱 효율적이다.

    H.I.S.코리아는 도쿄 자유여행객들을 위해 스카이라이너 나리타공항~우에노 닛포리역 편도 티켓을 특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카이라이너는 나리타공항에서 도쿄 시내에 위치한 우에노 닛포리역까지 한번에 연결하는 초고속 열차로 소요시간은 단 36분이다. 같은 구간인 게이세이 특급열차의 경우 약 1시간, 완행 열차의 경우 2시간 정도 걸리는 거에 비하면 상당히 빠른 편이다.

    도쿄 현지 내에서 스카이라이너 편도 티켓 구매는 공항에 위치한 창구에서 가능하며 2470엔(한화로 약 2만5000원 정도)다. 하지만 H.I.S.코리아의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해 구매하면 20000원 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

    구매방법은 H.I.S.코리아 홈페이지(www.his-korea.com)를 통해 결제 후 교환권을 도쿄 현지 발매 카운터에 제시해 교환하면 된다. 교환기간은 3개월 이내 가능하며 특가 티켓으로 환불은 불가하다.

    문의=H.I.S.코리아(서울 02-755-4951/부산 051-463-4951)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