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괌몰, 괌 하얏트 호텔 리젠시 클럽룸 업그레이드 진행



여행/레저

    괌몰, 괌 하얏트 호텔 리젠시 클럽룸 업그레이드 진행

    • 2015-10-05 14:54

    클럽 라운지 무료 이용 가능

    (사진=괌몰 제공)

     

    괌 하얏트 호텔이 내년 3월까지 한시적으로 리젠시 클럽룸을 특가 판매한다. 오션프론트 디럭스 요금으로 리젠시 클럽룸에 머물 수 있게 된 것. 게다가 매일 아침 유럽식 아침식사를 제공하는 클럽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전도 선보인다. 어린이 동반 입장도 가능하다.

    클럽 라운지는 6시 30분부터 21시까지 운영하며, 조식은 10시 30분까지 즐길 수 있다. 칵테일 아워인 17시부터 19시 30분까지는 간단한 음식과 술, 음료가 무제한 제공되며, 외에도 커피, 티, 과일, 신문, 잡지, 인터넷, 와이파이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사진=괌몰 제공)

     

    150m 길이의 투몬만에 자리한 하얏트 리젠시 괌은 공항에서 차로 5분 거리로 상업과 쇼핑의 중심에 위치해 있는 럭셔리 리조트이다. 발코니를 갖춘 450개의 전 객실은 모두 전면 투몬만을 향해 있어 탁 트인 바다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15개의 리젠시 스위트룸과 2개의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1개의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은 넓은 규모의 최고급 객실로 각 객실이 독립적으로 설계돼있어 품격 있는 여행객들의 요구를 만족시켜주기에 충분하다.

    (사진=괌몰 제공)

     

    하얏트 리젠시 괌의 메인 레스토랑인 알덴테(Al Dente)는 정통 이탈리안 요리와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제공하며, 아름다운 정원과 해양 경관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니지(Niji) 일식 레스토랑은 전통 일식 요리와 현대 일식 요리, 최고급 일품 요리를 함께 제공하며, 웅장한 바다 전망이 매력적이다.

    (사진=괌몰 제공)

     

    라 미렌다(La Mirenda)는 카페 레스토랑으로 디너 뷔페와 정성이 깃든 휴일 브런치를 맛볼 수 있다. 야외 라운지는 드넓은 정원과 수영장 속에서 선택의 폭이 다양한 와인, 맥주, 칵테일 등의 주류를 제공한다.

    외에도 리버풀과 워터슬라이드를 갖춘 3개의 수영장, 투광조명이 설치된 2개의 테니스코트,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수중시설,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인 '캠프 하얏트', 복합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는 프라이빗 스파, 최신 장비를 갖춘 스테이핏 피트니스 클럽 등이 있어 고급스러운 괌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문의=괌몰(02-707-0423/www.guammall.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