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88만원 세대를 치유하는 80만원대 '값진' 여행



여행/레저

    88만원 세대를 치유하는 80만원대 '값진' 여행

    • 2014-10-23 13:57

    금액대별 여행상품 소개 시리즈 ③ 70~80만원대

    최근 휴가나 연휴를 이용한 짧은 기간 동안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직장인들이 많아지면서 일주일 이내에 색다른 일정을 포함한 여행상품들을 곳곳에서 선보이고 있다.

    80만원 내외면 취향에 맞춰 해외 여행상품을 선택해 고를 수 있다.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힐링 여행부터, TV속 주인공이 되어 볼 수 여행, 각종 수상레포츠를 부족함 없이 체험할 수 있는 액티비티 여행까지 선택의 폭은 넓어지고 있다.

    비정규직과 '88만원 세대'라는 신조어가 유행하는 시대인 만큼 보통 사람에게 80만원이 결코 적은 돈은 아닐 것이다. 따라서 비용을 들인 만큼 더욱 가치 있고 특별한 해외여행을 기대하는 것은 당연지사. 이에 국내 주요 여행사가 추천한 합리적인 가격에, 가격 대비 값진 시간을 보낼 수 있는 70~80만원대 해외여행 상품을 꼽아 소개한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 재패니안이 추천하는 '오사카 료칸 자유여행 3일'

    일본전문 맞춤여행사 재패니안에서는 일본 전통 료칸과 오사카 자유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료칸 겟코우엔 유우게츠산소 자유여행 3일' 상품이 있다. 도톤보리, 난바 파크스, 아메리카무라, 신사이바시즈시, 카이유우칸 등을 자유일정으로 둘러볼 수 있으며 간사이지역 료칸 베스트 5에 선정된 유우게츠산소 료칸을 즐길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재패니안의 이번 여행상품의 메인은 유우게츠산소 료칸이라 할 수 있다. 이 료칸은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가을에 단풍으로 물든 절경을 온천을 즐길 수 있으며 옆으론 강이 흘러 자연 안에 들어와 있는 듯한 호사로움을 느낄 수 있다. 또 온천수는 만성피부염, 만성부인병, 관절염 등 각종 질병에 탁월해 많은 이들이 치료목적으로도 찾는다.

    가격은 72만9000원(총액운임 기준)부터며 대한항공 왕복항공권은 물론 간사이지역 랭킹5에 선정된 료칸, 오사카 내 고급 호텔 숙박, 맞춤일정표, 롯데면세점 할인쿠폰, 여행자보험 등을 포함한다. 또한 이번 재패니안 상품은 11월 중순까지 평일에 한해 67만9000원까지 만나 볼 수 있다. 문의=일본전문 여행사 재패니안(070-4422-2929/www.japanian.kr)

    (사진=보물섬투어 제공)

     

    ◈ 보물섬투어가 추천하는 '사이판 PIC 4일'

    보물섬투어에는 다양한 수상 액티비티와 보물찾기 이벤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판 PIC 4일' 상품이 있다. 초대형 워터파크부터 스노클링, 윈드서핑 등의 40여가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사이판 PIC에서 머물게 되며 남태평양의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만세 절벽, 한국인 위령탑, 새섬 등 주요 명소와 사이판의 보물로 불리는 산호섬 마나가하섬을 함께 관광하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특히 산호섬 마나가하섬에서는 '보물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판 왕복항공권, 티니안 다이너스티 3박 숙박권, 보물섬투어 여행상품권, 선택 관광 무료 쿠폰 등 각종 경품들을 찾는 형식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가격은 84만9000원(총액운임 기준)부터이며 아시아나 왕복항권, 전일정 사이판 PIC 호텔 숙박 및 호텔식, 여행자보험, 공항 픽업·센딩 서비스 등이 포함된다. 문의=보물섬투어(02-2003-2032/www.bomultour.com)

    (사진=알리바바투어 제공)

     

    ◈ 알리바바투어가 추천하는 '비엔티엔·방비엥 6일'

    라오스 전문여행사인 알리바바투어에서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TV프로그램 꽃보다 청춘 배경지인 비엔티엔, 방비엥을 함께 둘러보는 '꽃 청춘의 놀이터, 비엔티엔·방비엥 6일' 여행 상품이 있다. '옛 라오왕조의 왕궁과 파고다 등의 주요 볼거리를 간직한 수도비엔티엔과 더불어 석회암 카르스트 지형으로 소계림이라 불리는 방비엥을 함께 둘러보는 여행상품이다.

    특히 방비엥에서는 천혜의 자연 안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어 튜브를 타고 탐낭·탐쌍 동굴을 탐험하고, 쏭강을 따라 카약을 타고 내려오는 래프팅 체험 등 일상에서 접해보지 못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가격은 74만9000원(총액운임 기준)부터며 진에어 왕복항공권, 전일정 호텔 숙박비, 전일정 식사(특식 포함) 등이 포함된다. 문의=알리바바투어(02-778-5704/www.alibabatour.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