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여유로운 호날두 "최다골 기록? 다른 경기서 넘겠지"



축구

    여유로운 호날두 "최다골 기록? 다른 경기서 넘겠지"

    (레알 마드리드 홈페이지 캡쳐)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최다골 기록을 눈앞에 두고 있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레알 마드리드)가 "곧 기록을 경신할 것"이라며 "걱정하지 않는다"고 했다.

    호날두는 23일 영국 리버풀 안필드에서 열린 리버풀과의 2014-2015 UEFA 챔피언스리그 B조 조별예선 3차전에서 선제골을 넣으며 통산 70골을 기록했다. 현재 최다골 기록은 라울 곤잘레스가 세운 71골. 단 한 골만 넣으면 최다골 타이 기록이다.

    호날두의 선제골과 카림 벤제마의 멀티골로 레알 마드리드는 리버풀에 3-0으로 승리했지만, 이날 호날두에게는 두 차례 골 찬스가 더 있었다. 아쉽게도 리버풀 골키퍼 시몬 미뇰레에게 막혔다.

    경기 후 호날두는 라울의 기록을 경신하지 못한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며 "어쨌든 다른 경기에서 그(라울)의 기록을 넘어설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축구는 팀 경기"라며 "팀 승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덧붙였다.

    리버풀과의 경기에 대해서는 "시합 전 안필드에서 리버풀을 상대하기는 힘들 것이라 예상했지만 특히 전반에 모두가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줘서 승점 9(3승)를 확보할 수 있었다. 우리에겐 승리를 챙길 자격이 충분하다. 이제 조별 예선 통과 가능성이 75%정도 된 것 같다"고 평가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