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대한항공 매거진 "올해 엔터테인먼트 키워드 8가지는?"



여행/레저

    대한항공 매거진 "올해 엔터테인먼트 키워드 8가지는?"

    • 2014-10-02 13:37

    비욘드 창간 8주년 기념, 10월호서 스왜그·리부트·공유경제 등 선정

    (이미지=대한항공 제공)

     

    대한항공 기내 엔터테인먼트 매거진 비욘드(beyond)가 창간 8주년을 맞아 10월호에 '2014년 엔터테인먼트 키워드 8가지'를 선정해 실었다.

    이번 비욘드의 '2014년 엔터테인먼트 키워드 8가지' 선정은 영화, 미디어, 예술 등 국내 엔터테인먼트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33명을 통해 진행됐다.

    8가지 엔터테인먼트 키워드는 스왜그(swag), 연속성 대신 새로운 시작을 추구하는 리부트(reboot), 심리적 허기를 달래주는 엔도르핀 디시(endorphin dish),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바이럴 루프(viral loop), 몰입, 로컬, 참여, 공유경제 등이 선정됐다.

    한편, 대한항공은 '비욘드' 창간 8주년을 기념해 최근 선보인 유아용 프리미엄 생수인 한진 제주퓨어워터 '디어베이비'와 공동으로 10월 한 달간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 퓨어워터 홈페이지(www.jejuwater.com)에서 24개의 '비욘드' 표지 중 실제로 발행되지 않은 1개를 찾아 응모한 고객을 추첨해 국제선 왕복 항공권(1매), '디어베이비' 12박스(5명) 등을 제공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