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수도권 주요 뉴스]안성 죽산, 146만㎡ 규모 복합관광 레저단지 조성



사회 일반

    [수도권 주요 뉴스]안성 죽산, 146만㎡ 규모 복합관광 레저단지 조성

     

    ◈안성 죽산, 146만㎡ 규모 복합관광 레저단지 조성

    서해종합건설과 중국 만순달 그룹 등이 모두 7,000억 원을 투자해 안성시 죽산면에
    대규모 복합관광 레저단지를 조성합니다.

    복합관광 레저단지는 총 146만여㎡ 규모이며 콘도미니엄, 캠핑장, 자연휴양림, 워터파크, 골프장 등이 갖출 계획입니다.

    복합관광 레저단지는 늦어도 내년까지 인·허가 등 행정절차를 마치고 착공해 오는 2022년 개장할 예정입니다.

    ◈연천 39만㎡, 대규모 관광휴양단지·수목원 조성

    반도체·신생에너지 개발 기업인 알멕스가 오는 2020년까지 420억여 원을 들여 연천군 왕징면 무등리 일원 39만여㎡에 모노피아 리조트를 조성합니다.

    모노피아 리조트는 모노레일과 글램핑, 수목원 등을 갖춘 테마 휴양시설입니다.

    연천군은 모노피아 리조트가 조성되면 현재 추진 중인 애완견 테마파크와 연계해 연간 10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유치할 계획입니다.

    ◈경기항공전 5→10월 개최…희망 시·군 공모

    경기도가 그동안 안산에서 개최하던 경기항공전을 시·군 공모를 통해 개최지를 정하기로 했습니다.

    이를 위해 기존 5월에 개최하던 경기항공전을 10월로 연기했습니다.

    경기도는 항공전 개최를 희망하는 시군을 대상으로 개최지를 선정한 후 사업비의 일부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경기도 日동경 G-Fair 참가 기업 모집

    경기도가 오는 4월 15월부터 일본 동경국제포럼 전시장에서 경기도우수상품 박람회를 열기로 하고 참가 기업을 모집합니다.

    모집 대상은 경기도내에 본사 또는 제조시설을 둔 중소기업으로 2012년 수출액 2,000만 달러 이하입니다.

    경기도는 선정된 기업에 대해 부스임차비와 장치비, 통역료, 차량 임차비 등 경기도우수상품 박람회 참가비용 550만 원 가운데 450만 원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군포, 중소기업 고용장려금 지급

    군포시가 중소기업에 고용지원 장려금을 지급합니다.

    고용지원 장려금은 군포시가 일자리 창출을 장려하기 위해 시행하는 인센티브입니다.

    종업원 50명 이하의 제조업체 가운데 신규 직원을 채용한 중소기업은 군포시에 고용지원 장려금을 신청하면 1인당 100만 원을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