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박주선 "납치라니…박근혜 지지 사실 아니다"



국회/정당

    박주선 "납치라니…박근혜 지지 사실 아니다"

    ㅁㄴㅇ

     

    박주선 무소속 국회의원이 10일 새누리당 입당과 박근혜 후보 지지선언을 할 것이라는 일부 언론 보도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박 의원은 이날 오후 해명자료를 통해 "10일 새누리당 입당 및 박근혜 후보 지지 기자회견을 할 것이라는 새누리당 관계자의 말은 사실이 아니다"며 특히 "''감금''됐다거나 ''지지자들이 끌고 갔다''는 식의 언론보도는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고 말했다.

    박 의원은 "국회의원은 지역주민의 선거를 통해 선출된 헌법기관으로서, 그 정치적 행보는 지지자들과의 상의 없이 혼자서 결정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며 "언론에 떠도는 얘기와 관련해서 향후 입장을 정리해 발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제 신변과 관련해 일부 잘못된 언론보도로 인해 지역민과 지지자 여러분들에게 걱정을 끼친 점 사과 드린다"고 말했다.

    앞서 새누리당 김경재 국민대통합위 기획조정특보는 전날 일부 방송에 출연, "박 의원도 곧 오게 될 것이다. 오늘과 내일 사이에 발표될 것으로 본다"고 말해 박 의원의 새누리당 합류가능성을 내비쳤고, 정치권 안팎에서는 박 의원이 10일 오전 기자회견을 열고 박 후보 지지를 선언할 것이라는 관측이 나돌기도 했다.[BestNocut_R]

    그러나 동창 등 주변 지인들과 지역구민들이 박 의원의 새누리당행을 끈질기게 만류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